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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개 글로벌 신차 디트로이트서 첫 격돌 2013-01-01 16:56:07
선전한 일본차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도요타는 ‘푸리아’ 컨셉트카 모델을 선보인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카본 파이버 소재 스포일러 등이 담긴 디자인 일부를 동영상으로 미리 공개했다.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는 신형 is를 앞세운다. 올해 국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gm은 쉐보레...
중국 상하이 홈쇼핑 채널 '동방CJ', 고급화 전략으로 年매출 1조 넘어 2013-01-01 16:48:02
영향을 받아 ‘한국식 홈쇼핑’을 모태로 한 방송을 선보였다.쇼핑호스트의 입담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한국식 홈쇼핑 방식은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호남성tv’와 같이 동방cj의 방송 방식을 따라하는 업체들이 나오기 시작하자 동방cj는 고급화 전략을 썼다. 주로 해외 브랜드나 백화...
일본인 관광객 줄더니 서울 명동에 이런 일이… 2013-01-01 10:56:14
브랜드숍 격전지 명동, 일본인 관광객 30~50% 감소로 화장품 매출 타격 "화장품 가게도 거리 제한 둬야 할 판"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명동 사보이호텔 옆 a 화장품 매장은 바깥 날씨만큼이나 썰렁했다. 물건을 고르는 손님은 서너 명에 불과했다. 매장 밖에서 직원들이 유창한 일본어로 지나가는 관광객들을 불러...
[뉴스&] 내년부터 계열사 펀드판매 50% 이하로 제한 2012-11-02 08:34:52
됐군요. <기자> 먹는샘물 1위 브랜드인 제주 삼다수의 유통권을 두고 농심이 제주도 측과 벌인 법적 분쟁에서 패했습니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3월 삼다수 위탁판매 우선협장사로 광동제약을 선정했고, 농심은 무효소송으로 맞서왔는데요. 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는 "대한상사중재원이 농심과의 삼다수...
[스트릿 패션] 길거리 그녀들의 가방 어디꺼야? 2012-09-12 15:10:26
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왔다. ▶ 레오퍼드 패턴, 로맨틱하게 풀었다 이미선(디자이너, 26세)/ 가방 브랜드: 보세 제품 미니멀한 블랙 미니원피스가 은근하게 가을 분위기를 풍긴다. 화려한 레오파드 백은 심심할 수 있는 블랙 원피스를 돋보이게 만드는 비법. 숄더스트랩까지 브라운 컬러가 사용되어 레오파드 특유의...
한돈자조금 "추석 선물은 돈(豚)으로 하세요" 2012-09-11 16:53:14
국산돼지고기 브랜드 `한돈` 소비촉진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친지들에게 돼지고기를 뜻하는 돈(豚)을 선물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한돈자조금은 17개 국내 돈육 브랜드 제품의 햄 등 가공육과 돼지갈비 등 신선육 선물세트를 대대적으로...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한 빛깔에서 자연의 향기가 묻어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빵도 당근과 블루베리, 각종 채소에서 짜낸 원액으로 반죽하고, 버터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담백합니다. 지난해 1천700억원의 매출을 올린 휴롬의 올해 매출 예상치는 3천억원. 원액기 83만대 판매를 목표로 잡았습니다. 중소기업이지만 원액기만큼은...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한 것입니다.. 맨유와 갓 스폰서 계약을 한 GM 입장에서는 유니폼 가슴에 `Chevrolet` 브랜드를 넣어 보기도 전에 난관에 봉착한 셈입니다. GM의 스폰서 계약은 현 후원사인 Aon과 맨유의 계약이 종료되는 2014년부터 적용되는 것으로 외신 등은 1년에 2천500만 파운드, 7년간의 계약이라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적합한 곳이라고 추천했다. 고객 대부분이 해외 경험이 많은 이들인 데다 다른 사람이 다 쓰는 브랜드보다는 나만 아는 새로운 브랜드를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 처음 유통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좋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기본적으로 좋아야 함은 물론이다. 조희령 이사가 해외 화장품을...
담합이라더니 이제와서 거리제한? 2012-07-23 17:49:19
<앵커> 공정거래위원회가 편의점의 무분별한 출점을 막기 위해 거리 제한을 둘 방침인데, 업계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18년전 편의점업체들이 자체적으로 일정 범위 내 출점을 제한했지만, 공정위는 업체 간 담합이라며 시정명령을 내린 바 있습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1994년부터 1999년까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