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를 발굴해 교육 과정으로 만든 cs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현장지향적 교육 과정이다. 교육 시간도 10~15분으로 줄여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성과가 좋아 올해도 cs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행복한 고객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행정안전부, 'SOS 국민안심 서비스'에 만전 2013-01-16 08:59:48
2013년 고객감동경영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행정안전부(장관 맹형규·사진)의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고객 중심 공공서비스의 우수 사례로 평가받았다.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어린이와 여성이 휴대폰 등으로 말 없이도 경찰에 신고하고 자신의 신원과 위치를 알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음성으로 상황을 설명해야 하는...
'연비 역풍' 이겨낸 존 크라프칙…가슴엔 비장한 '9%' 배지 2013-01-15 17:05:37
“미국 내 연비 논란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오히려 높아졌다. 에쿠스, 제네시스 등 프리미엄 세단에 주력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존 크라프칙 현대차 미국판매법인 사장은 14일(현지시간) 열린 ‘2013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지난해 말 불거진 연비 과장 사태 이후 브랜드 이미지 변화에 대...
현대차, 美서 고급차 점유율 10% 고지 넘을까? 2013-01-15 15:15:02
이상의 고객 만족도 제고에도 주력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존 크라프칙 현대차 미국법인장은 14일(현지시간) 개막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프리미엄급 모델의 마케팅을 더 적극적으로 펼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제네시스가 2008년 처음 출시될 때 많은 사람들이 성공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으나 판매...
벤츠코리아, 멤버십 초청 신년 콘서트 개최 2013-01-15 10:54:44
회사에 따르면 행사 참여를 원하는 메르세데스카드 보유자는 2013년 1/2월호 벤츠 매거진 과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 마련된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해 오는 18일까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550명(동반 1인 포함)을 선발, 뮤지컬 '오페라의...
스마트폰 최신 결제시스템 ‘스마트콩 2.0’ 공개 임박 2013-01-14 14:38:55
필두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제공: ㈜이엠피큐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먹을 수 없는 치킨, 어떻게 시켜 먹으라는 거지? ▶ 답정너 퇴치법, 구...
겨울방학 맞아 대학생 라식수술 환자↑ 2013-01-14 10:10:42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대신통신기술, 통신·네트워크 종합관리…특성화고 취업 통로 제시 2013-01-13 10:03:56
돋보인다.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솔루션을 적용하고 리스크관리 프로세스를 일괄적으로 정립하는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도 강점이다. 또 매월 정기점검에 나서는 ‘두드림 서비스’와 전국 어디서나 5분 안에 담당자를 연결하는 ‘원콜 서비스’를 실시, 상담절차를...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그가 가맹본부에 건의한 방안이 반영되는 사례도 많았다. 기존에 빵포장지로 사용하던 비닐봉지 교체를 가맹본부에 건의, 이를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으로 바꿈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의 리더십은 가맹점주협의회에서만 그치는 게 아니다. 직원들과의 관계에...
<여성 경영인 약진…기업문화 확 바뀐다> 2013-01-13 06:01:36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직원들의 '감성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신경 쓰고 있으며 서울 양재사옥에는 어린이집을 신축하고 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여성들이 조직을 이끌게 되며 감성적인 면이 점점 강조되는 것이 최근의 추세"라며 "기업들이 과거의 권위적인 모습을 벗어나는 것은 긍정적으로 평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