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어푸드 테이크아웃하세요"…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스토어' 연다 2022-04-12 11:32:18
식품 기업 ‘데이야’의 비건 치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등 총 380여 종의 건강 관련 식품을 판매한다. 케어푸드 정기 구독 식단의 메뉴 20여 종도 선보인다. 고객들은 그리팅 스토어에 방문해 케어푸드 식단을 체험하고 정기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냉동 형태...
[금주신상] 오뚜기 '로제떡볶이'·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2022-04-09 07:00:02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블라썸 그릭요거트 무스' 2단 케이크는 그릭요거트 무스에 파인애플 과육과 코코넛 향을 더한 것으로, 마르디 메크르디와 함께 제작한 장식물도 올렸다. ▲ 아시아 식품 브랜드 티아시아는 커리 간편식 신제품인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 7종으로 확대 2022-03-24 16:50:25
포만감과 식이섬유를 더했으며,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우유 등과 다양하게 페어링하기 좋아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식단 관리 중에도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빵돌이·빵순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시리얼 세대교체…"콘플레이크 대신 그래놀라" 2022-02-15 17:10:21
사이에서 그릭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를 먹는 식문화가 유행처럼 번지는 것도 성장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큰 독일과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선 이미 그래놀라·뮤즐리가 플레이크를 크게 앞서고 있다. 독일에선 2020년 기준 그래놀라·뮤즐리 시장 규모가 3억3600만유로(약 4590억원)로...
다변화 시대에 '단일 브랜드' 역발상 대박…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이지현의 브랜드톡] 2022-02-07 06:01:01
기사입니다. 건전지 기저귀 세탁세제 단백질바 그릭요거트 골프채…. 이들 상품을 모두 판매하는 단일 브랜드가 있다.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시그니처다. 코스트코 매출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커클랜드는 미 최대 소비재 브랜드다. 초콜릿으로 유명한 허쉬, 시리얼 브랜드 캘로그 매출을 뛰어 넘었다. 커클랜드는 '역발...
"그릭요거트가 대세"…건강 트렌드에 발효유 시장 '쑥' 2022-01-02 08:00:01
설명했다. 발효유 시장의 성장세는 일반 요거트보다 설탕 함량이 적은 그릭요거트에 대한 관심 증가와 맞물려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팀은 2019∼2021년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의 자료를 토대로 "그릭요거트가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이어 "전용...
20대 직장인·주부 아이디어 `이색 돼지바` 2021-12-08 10:09:41
뜻하는 `짝대기`의 조합이다. 돼지바 그릭복숭아는 요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인 주부의 출품작인데, 속에 들은 복숭아 시럽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감싸며 그릭복숭아 맛을 재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이색 돼지바는 상상력이 현실이 된다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롯데...
연말 분위기 `물씬`…커피·외식업계 `레드 열풍` 2021-12-03 15:47:32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 그리고 ‘더블베리 뱅쇼’ 등이다. 간편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그릭요거트와 생 딸기청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할리스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더해주는 색다른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콤한 맛이 특징인 타트 체리를 갈아 넣은 ‘타트 체리 스무디’는 화려한 컬러로 파티...
[금주신상] 롯데 '제주감귤 빼빼로'·버거킹 '리얼 독퍼' 2021-10-16 08:00:03
직접 공수한 그릭요거트를 넣은 '홈런볼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과자 속을 상큼 달콤한 그릭요거트 크림으로 채웠다. ▲ CJ프레시웨이[051500]는 자사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를 통해 가을 대표 꽃·과일로 계절의 정취를 담은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무설탕이 대세"…마켓컬리서 설탕 줄인 '로우푸드' 인기 2021-10-05 10:12:55
끌고 있다. 5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지난 1~9월 그릭요거트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241% 급증하며 일반 요거트 판매량 증가율(98%)을 훌쩍 뛰어넘었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그릭요거트 상품 수가 일반 요거트의 60% 수준에 불과한데도 판매량은 비슷하다"면서 "일반 요거트보다 설탕이나 나트륨 함량이 적어 많이 찾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