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나선다 2024-07-29 06:17:32
등을 고려한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식물성 음료 제품을 17종으로 늘렸다. 지난 25일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을 통해 시니어 특화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하는 등 환자·고령친화식 제품도 확대할 방침이다. 남양유업[003920]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주력해 왔...
우유소비는 줄고 수입은 늘어…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2024-07-29 06:11:01
관심이 높아지자 식물성 음료 제품을 17종으로 늘렸다. 지난 25일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을 통해 시니어 특화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하는 등 환자·고령친화식 제품도 확대할 방침이다. 남양유업[003920]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주력해 왔으며 올해 단백질 음료 제품 출시를...
당근 "건강기능식품 거래 안정궤도…규정 미준수 3% 미만" 2024-07-28 06:01:02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의 개인 간 거래가 시작됐다. 당근은 이번 분석에서 규정 미준수 게시글 2.77%의 대부분은 개봉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거래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소비기한, 제품명 등이 표기되지 않은 낱개 포장 제품은 판매할 수 없다. 액상 음료 등 일반 식품을 건강기능식품...
쿠쿠, 얼음정수기 6월 판매량 전월 대비 50% 증가 2024-07-19 09:45:21
얼음정수기를 출시했했다. 이후 드립 커피 추출 기능을 결합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다양한 혁신을 결합한 쿠쿠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얼음을 보관하는...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미용기기, 패션, 가전, 간편식, 보험, 음료 브랜드들이 쇼케이스광고를 진행했다. 쇼케이스광고는 지난해 9월 시범 도입 전 광고주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끌어냈다. 문서 중심의 검색 광고보다 이미지 홍보 효과를 우선하는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광고 물량이 늘어날 전망이다....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TV 제품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건강·편의성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1950년 출시 후 74년째 명실상부한 ‘국민음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등급(3스타)을 받았다. 지난 3월엔 매실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및 음료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풀무원식품, 식자재유통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음료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녹즙, 발효유 전문기업 풀무원다논, 먹는 샘물 제조 및 판매 기업 풀무원샘물이 있다. “냉장·냉동 HMR과...
"안유진 광고 나올 때 사둘 걸"…동원F&B 개미 '탄식' 쏟아낸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6 07:01:21
B2B 식품 유통,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확장과 DM푸드, 해태유업, 삼조쎌텍, 금천 등 적극적인 인수합병(M&A)으로 지난해 매출 4조3608억원을 기록했다. 덩치가 커진 동원F&B의 사업 부문은 네 가지로 구분된다. 첫째, 일반식품 부문(지난해 매출 비중 41.7%)은 가공식품, 유제품, 먹는 샘물, 음료, 건강기능식품, 펫 푸드...
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질 함유한 하이뮨, 영양 밸런스 잡아줘 2024-06-28 10:00:41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보충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국내 단백질 시장 최초로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 산양유는 단백질 소화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웰빙지수 전부문 상승…여명808 첫 20년 연속 1위 2024-06-28 10:00:39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미세 정온 기술과 메탈 쿨링 기능, 7단계 변온 맞춤 보관실 등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KCC창호(창호재 부문), 락앤락(주방용밀폐용기 부문), 한국의학연구소(건강검진전문센터 부문), GC녹십자의 비맥스(종합영양제 부문)도 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