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말했다. GS25도 지난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바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편의점이 저가 화장품 출시 경쟁에 뛰어든 건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으로...
EU, 애플에 경쟁사 진입 완화 압박 [美증시 특징주] 2024-09-20 08:24:03
가능성을 보도했습니다. 미국 정부의 메디케어 프로그램의 차기 가격 인하 대상에 유력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다음주 노보노디스크의 CEO는 미국 상원 위원회에 출석할 예정인데, 약값 인하에 대한 압박이 증가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습니다, 오늘장 2%대 올랐습니다 [나이키] 마지막으로 나이키 잠시 짚어보겠습니다....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비슷했다. 특히 정샘물과 메디힐 매장에는 10명 내외의 아시아권 관광객들이 몰려 구매 상담을 받고 있었다. 라운지와 고가 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12층도 인기는 없었다. 예상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매장을 찾지만 면세점 실적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게 롯데 측 설명이다. 택스리펀 서비스를 지원하는 1층에서 답을 얻을...
K면세점 추락…1위 넘본 롯데, 4위로 밀려 2024-09-02 17:37:12
정도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메디힐, 클리오, 닥터지, 리쥬란 등 중소형 가성비 화장품 브랜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다이소 등 면세점이 아니라 가두점에서 주로 팔린다. 중국 정부가 자국 면세점산업 육성에 나서면서 국내 면세점 업황은 더 악화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지난달 27일 중국...
박지영, 상금 3억원 한화클래식 우승 2024-08-25 19:34:41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5월 교촌 레이디스 오픈에 이어 이번 시즌 세 번째 우승이자 작년 9월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이후 1년 만에 메이저대회 두 번째 정상이다. KLPGA 투어 통산 우승도 10승으로 늘어났다. 박지영은 우승 상금 3억600만원을 받아 상금랭킹 2위(9억5천610만원)로, 대상 포인트에서도 2위로 각각...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마스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울타뷰티에선 메디힐의 콜라겐 패드, 히어로코스메틱스의 마이티 패치,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올인원 크림 등이 랭크인 했습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뷰티 제품들의 구매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틱톡샵에서 가장 거래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이 뷰티(약 23%) 분야로 올해 약 25억...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브랜드 1위”(2017년), “메디힐, 광군제에서 153억원 매출 달성”(2018년), “LG생활건강, 광군제 특수…화장품 매출 50% 증가”(2018년), “아모레퍼시픽, 전년 대비 62% 성장하며 국내 뷰티 기업 기준 최대 규모 매출 달성”(2019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역대 최고 기록...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4일 밝혔다. GS25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개발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기존 대용량...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가성비·소용량에 초점을 둔 기초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스킨케어(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듀이트리와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 스킨더마아쿠아마스크과 아쿠아부스팅토너(15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