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피자헛,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수상 2020-08-05 15:54:14
연속 1위를 수상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피자헛은 최근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인 `얼티밋...
두부가 끌고 생면이 밀고…풀무원 美·中·日서 '코로나 특수' 2020-07-22 15:54:59
있다. 풀무원은 이 시장을 겨냥해 지난해 7월부터 '모짜렐라 핫도그'를 수출했다. 한국에서 생산하는 모짜렐라 핫도그의 3분의 1은 일본으로 수출 중이다. 월 250만개씩 판매된다. 풀무원은 일본에 핫도그를 연간 3000만 개 이상 수출하고 이를 발판으로 다른 냉동 HMR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효율 풀무원...
풀무원, 美·中·日 `3대 시장` 잡았다…"두부·간편식 고성장" 2020-07-22 15:51:00
모짜렐라 핫도그`가 한 달에 약 250만 개씩 판매되고 있다. 이효율 총괄 CEO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풀무원의 핵심 경쟁력인 두부, 생면HMR, 냉동HMR을 앞세워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고 있다"며 "풀무원은 해외시장 성장을 통해 2022년까지 매출 3조 원을 달성,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빅마켓' 미·중·일서 펄펄 나는 풀무원 두부·간편식 2020-07-22 11:27:48
'모짜렐라 핫도그'가 한 달에 약 250만개씩 팔리고 있다. 풀무원은 일본에서 연간 300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효율 풀무원 총괄 최고경영자(CEO)는 "해외시장에서 성장과 수익을 모두 잡아 2022년까지 매출 3조원을 달성,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풀무원 두부·간편식, 미·중·일 '빅마켓'서 통했다 2020-07-22 09:38:21
'모짜렐라 핫도그'가 인기를 얻으면서 한 달에 약 250만개씩 팔리고 있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만 연간 3천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됐다. 이효율 풀무원 총괄 CEO는 "해외시장에서 성장과 수익을 모두 잡아 2022년까지 매출 3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풀무원, 냉동피자 생산량 50% 증대…`노엣지`로 1위 도전 2020-07-13 09:01:31
만족도를 떨어뜨렸다. 이에 풀무원은 냉동피자가 끝부분인 `엣지`를 없애고 도우 끝까지 토핑으로 채웠다. 노엣지 피자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건 ‘베이컨 파이브치즈’다. 풀무원 전체 냉동피자 판매량 중 약 31%를 차지한다. 체다, 고다,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크림치즈 총 5가지 치즈와 베이컨이 조화를...
배스킨라빈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HIVE 한남' 오픈 2020-07-09 14:50:18
콘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은 ‘와와콘’이 시그니처 디저트다. 뜨거운 치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반전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뿌린 벌꿀의 달콤한 맛과 호박의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펌킨 허니 드랍', ‘브라운 치즈 와플&아이스크림’ 등 이색...
카페아모제, 건강?안전?안심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HMR 컨셉 강화 2020-07-08 10:35:14
소바샐러드’, ‘코르비노 버팔로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카프레제’가 있으며, 기존 메뉴에 비해 가격은 다소 높지만 퀄리티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은 높다고 한다. 이번 메뉴 개편을 지휘한 아모제푸드 식문화연구소의 전유민 소장은 “모두가 어렵고 불안한 시대에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보다 건강한 메뉴를...
피자헛,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2020-07-05 09:00:00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으로, 신제품은 출시 2주만에 14만 개 이상 팔렸다. 피자 판매량이 급증하는 주말 기준, 약 7만 1천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피자헛은 도우 끝까지 치즈로 꽉 찬 혁신적인...
롯데리아 `버거 접은 이유` 공개…"폴더버거 출시" 2020-07-01 11:28:19
총 2가지 맛이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다. 롯데리아는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