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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와 AI의 만남”…’내스타일’ 키오스크 글로벌서 통했다 2025-10-23 09:00:13
K뷰티와 K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내스타일의 AI 키오스크는 단순 기기를 넘어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경험과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예컨대 맞춤가발 브랜드인 하이모와 협력해 나에게 어울리는 가발을 체험하는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내스타일 관계자는 “자체 개발 기술을 탑재한...
셀트리온스킨큐어, 의료계와 손잡고 병·의원용 프리미엄 피부 솔루션 ‘지피덤EX’ 출시 2025-10-23 08:30:54
글로벌 바이오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의료계 및 첨단 스타트업과 손잡고 신개념의 병·의원 전용 프리미엄 피부 솔루션을 선보이며, 향후 지속적인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2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지피덤EX 프리런칭 &...
셀트리온스킨큐어, 병의원 전용 피부 설루션 '지피덤EX' 출시 2025-10-22 20:00:01
피부과, 성형외과,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업계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지피덤EX는 피부에 직접 주입하지 않아도 투명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효성분이 손실 없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된 바이오 설루션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바이오 기술력과 생명과학 기업 이을바이오사이언스의 임상 연구 및...
中 내수 부진 바닥 찍었나…LVMH 이어 로레알도 "중국 매출 호전" 2025-10-22 11:06:06
꼽히는 중국이 살아나면서 글로벌 명품·뷰티 업계 전반에 온기가 돌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21일(현지시간) 로레알은 지난 3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0.5% 증가한 103억3300만유로(17조1547억원)라고 발표했다. 유로화 가치 절상 영향으로 매출 증가 폭이 다소 줄었다. 고정환율을 적용한 경우 전년대비 매출은 4.2%...
불황일수록 신뢰와 감성 충족으로 승부하라 2025-10-22 09:00:09
즉시 대체재를 찾는다. 편의점·마트 업계는 소용량·저단가 상품을 강화하고, 무료 시식과 신제품 체험으로 “작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배달·외식 업계는 웰니스 중심의 맞춤형 메뉴와 1인용 상품을 확대하며, 무료 디저트나 음료 제공으로 “가격 대비 더 큰 만족”을 선사한다. 불황기 소비자는 가격·웰니스·신뢰의...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안착시키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참가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현지 유통 채널 진출을 가속할 계획입니다. 셋째, 중장기적으로는 성장 가속화와 지속 가능한 가치 실현에 주력할 것입니다. 사업 확장을 위한 자금 확보는 필수적이며, 현재 시드(Seed) 투자 유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AI 기술 탑재한 '헬스케어로봇'…지능형 마사지 체어로 진화 2025-10-21 15:56:18
AI뷰티캡슐은 AI 음성 인식 기능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대화하며 맞춤형 마사지 맵핑을 수행하는 등 인터랙티브 AI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두 제품 모두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스로 움직이고 생각할 수 있게 구현한 결과물이다. 이런 기술 혁신의 배경에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에도 과감하고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에...
[단독] '고민시' 스킨케어 몰바니, 무신사 입점한다 2025-10-21 15:09:57
상반기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패션 부문에서 축적한 성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잠재력 있는 신진 뷰티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육성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몰바니는 지난달 CJ올리브영의 대표 할인 행사 ‘올영세일’에 참여했고, 현대홈쇼핑을...
메이크업 예능 흥행에 색조화장품 '들썩'…"에이피알·코스맥스 추천" 2025-10-21 12:59:14
메디큐브의 성과가 상당히 좋다"며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톱 100에 메디큐브 제품만 5개가 올라 있는 점은 독보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메디큐브는 유럽으로 확장을 추진 중이고, 같은 회사 브랜드인 에이프릴스킨의 채널 순위도 서서히 올라오는 흐름"이라고 덧붙였다. 박 연구위원은 "색조 트렌드가 강화되면 코스맥스...
"K-뷰티 모방 현상, 위험 요인이자 인기 증명...에이피알 고성장세" 2025-10-21 10:06:57
"K-뷰티 모방 현상, 위험 요인이자 인기 증명...에이피알 고성장세" 화장품 업계는 원료, 패키징, 제형 차별화 및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 가격대가 강점으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색조와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에서의 경쟁력은 아직 미흡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등 서구권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