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출판,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 출간 2022-01-12 17:00:00
빠작`, `절대등급 수학`에 관한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미미미누 채널을 통해 제공 중이다. 관계자는 "공통문은 독해의 기본을 다지는 문장공식으로 해석 비법을 깨우치고 각종 모의고사와 수능 기출 문장으로 해석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서술형 문제와 심층학습까지 가능해 독해 실력을 향상하는 데 큰...
[2021 성균관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고윤진 아르뜨락 대표 2021-12-22 15:20:15
, , 브랜디드 콘텐츠 단편 뉴스 뮤지컬 웹뮤지컬 202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일자리 연계형 온라인 뉴미디어 지원사업 선정 단편 웹뮤지컬 2021 꽃마름 ## 영상 콘테스트 우수상 수상 웹뮤지컬 202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온라인 미디어 예술활동 지원사업 선정 jobnjoy@hankyung.com
'미래의 광고'는 이미 우리 곁에 와 있다 [김병희의 광고이야기] 2021-12-21 17:14:06
거듭했고, 콘텐츠의 융합에 따라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등장했다. 광고의 본질도 ‘널리 알리는 목적’에서 ‘폭넓게 모이게 하는 목적’으로 변하고 있다. 메타버스(Metaverse)는 정치·경제·사회·문화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광고 영역에서도 현실과 비현실이 공존하는 생활형 가상 세계를 제시하며 광고에...
"규현 다음은 소연"…삼양식품,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광고 선보여 2021-12-17 14:39:07
된 '평범하게, 위대하게'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광고 영상 시작 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유튜브 인기동영상 26위에 올랐다. 유튜브에 오른 풀버전 영상의 경우 조회수 84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
더에스엠씨그룹,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수상 2021-12-15 15:53:52
광고이지만, 재미있고 크리에이터의 색이 들어간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직접 광고로 집행해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면 더 많은 타겟에 도달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동시에 크리에이터에게도 새로운 타겟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점에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상생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한섬, 웹드라마에 매출 '껑충'…웹예능도 만든다 2021-12-06 11:33:13
것이다. 스토리를 입힌 영상 콘텐츠를 통해 기업의 팬덤을 형성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7일 자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웹예능 '푸쳐핸썸 게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푸쳐핸썸 게임은 ‘패알못(패...
840만회 넘게 조회된 삼양라면 뮤지컬, 광고상 받았다 2021-12-02 14:53:41
삼양식품의 '평범하게 위대하게'는 올해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한국 첫 라면의 역사와 전통을 전달하기 위해 '평범하게 위대하게'를 기획했다. 애니메이션 기반 뮤지컬 형태로 탄탄한 스토리에 그룹 슈퍼주...
[게시판]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2021-12-02 10:12:55
삼양식품[003230]은 지난 9월 선보인 '삼양라면 IMC 캠페인-평범하게 위대하게' 광고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963년 출시된 삼양라면을 주제로 해 애니메이션 기반 뮤지컬 형태로...
[라이브 커머스] 2022년 콘텐츠 중심 라이브커머스-쇼핑라이브가 뜬다! 소스라이브-쇼플 손잡고 브랜드 위한 콘텐츠커머스 시장 선점 도전 2021-11-30 14:42:00
수단이 되는 것이 바로 라이브커머스와 브랜디드 콘텐츠가 되는 것이다. 이런 시장의 흐름에서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콘텐츠 중심의 시장으로 이끌어 가기 위해 소스라이브를 개발, 운영 중인 모비두(대표 이윤희)와 콘텐츠형 라이브커머스를 제작하는 쇼플(대표 변재영)이 최근 전략적 파트너 쉽을 맺었다. 현재 삼성, lg,...
닥터마틴, 스트리트 패션 선두주자 스투시와 협업 컬렉션 진행 2021-11-09 11:22:00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더블 브랜디드 인솔과 부츠 바디에 각인되어 있는 스투시 로고 포인트로 소장 가치 또한 높였다. 한편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번 닥터마틴 x 스투시 컬렉션은 오는 11월 12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