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려,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정 발탁 2025-10-28 10:25:07
▲ 아모레퍼시픽의 두피·탈모 전문관리 브랜드 려(Ryo)는 배우 이민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려는 이민정의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머리카락과 털털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에 주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려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두피와 풍성하고 볼륨 있는 헤어를 이민정을 통해...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환유'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에서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 유통기업 CEO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APEC...
바르고 먹고 즐기고…글로벌 홀린 K뷰티·푸드 2025-10-27 17:46:21
투입해달라고 요청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세계 최초 인삼 화장품’의 정체성을 살려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각국 대통령 부인 방문을 계기로 우리 문화와 화장품에 엮인 역사적 이야기들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식품업계도 나섰다. 이날 경주...
글로벌 말차 열풍에…오설록 매출 '껑충' 2025-10-27 17:20:04
말차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자 아모레퍼시픽의 티 브랜드 ‘오설록’ 인기도 치솟고 있다.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의 주요 관광 코스로 자리 잡으며 오설록 매출이 큰 폭으로 뛰었다. 27일 대체 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오설록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제외)의 9월 카드 결제 추정액은...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7일)-2 2025-10-27 16:33:12
│아모레퍼시 F 202511 ( 10)│119800 │900 │3549│22283 │ ├─────────────┼────┼────┼────┼─────┤ │삼성증권 F 202511 ( 10)│78900 │1000│16332 │20456 │ ├─────────────┼────┼────┼────┼─────┤ │LG디스플레 F 202511 (...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다시 세계를 흔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설화수), LG생활건강(후)이 주도했던 K뷰티의 흐름은 이제 에이피알, 조선미녀, 아누아, 롬앤 등 디지털 세대의 인디 브랜드들이 이어받고 있다는 진단이다. 1세대가 중국 중심의 수출 시장을 겨냥했다면, 최근에는 동남아·일본·미국 등으로 수출 지역이 분산되며...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비타티놀 마스크 크림' 선보여 2025-10-27 08:47:50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는 신제품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의 주요 성분은 비타티놀로 노화방지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C를 조합해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 탄력 리프팅 효과가 높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아모레퍼시픽...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브랜드 정샘물은 K 메이크업 기술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브랜드 정샘물은 K 메이크업 기술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금주핫템] 아이오페 '멀티비타민마스크'·더후 'NAD파워앰풀' 2025-10-25 07:00:02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는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선보인다. 10가지 멀티 비타민 10%를 겔 마스크팩 한 장에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이다.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