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잘 나가네?화해, 글로벌 웹 MAU 50만 돌파 2025-10-30 17:18:34
콘텐츠가 확산되며 ‘#hwahae’ 해시태그 조회수는 전년 대비 약 60배 증가한 2900만회를 기록했다. 화해는 향후 베트남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다국어 버전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해외 이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MAU 100만 명을 달성함으로써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계획...
[2025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헬스테크 기반 뷰티·웰니스 홈케어 디바이스 개발하는 ‘더마리움’ 2025-10-29 23:42:09
회 안팎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 인사이트를 축적해왔다. 진 대표는 “금융·산업 분석 역량과 소비자 데이터 감각을 접목하여 의료 현장의 원리를 응용한 정밀공학 기반 생활 솔루션을 만들고자 더마리움을 창업했다”고 설명했다. 더마리움의 핵심 기술은 RF·LED·EMS를 한 기기에서...
"이게 대체 왜 인기?"…한국인들 사이 난리 난 영상 [트렌드+] 2025-10-29 20:07:01
농장' 영상은 조회수 190만회를 넘겼다. 고무짜기만 모아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 다수는 팔로어 10만~30만명대를 형성했고, 일부 릴스는 조회수 2000만회에 도달했다. 콘텐츠 자체는 단순하다. 고무나무에서 나온 라텍스를 손으로 쥐어짜 물기를 빼거나 덩어리를 다듬는 장면이 반복될 뿐이다. 그런데 외국인이 올린...
성시경, 맛집 소개 광고? "가게서 돈 받은 적 없다" 2025-10-29 19:03:03
성시경이 유튜브 조회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성시경은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를 통해 '을지로 인천집' 제육굴보쌈과 조개 칼국수, 굴전 먹방을 선보였다. 성시경은 조개 칼국수에 대해 "조미료맛이 센 칼국수인데 맛있다"면서 "만원이면 점심 해장 메뉴로 최고다"라고 소개했다....
지드래곤, APEC 만찬 공연 나선다…K-팝 아티스트 중 유일 2025-10-29 17:13:18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과 함께 조회수 1700만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드래곤은 바쁜 월드투어 일정 속에서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노개런티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은 "세계적인 영향력을 갖춘 지드래곤은 APEC이 지향하는 연결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국내외에 전달할 수...
로디드 라이언, 韓 인지도 확장 가속…'차세대 펏지 펭귄' 노린다 2025-10-29 12:34:26
운영이다. 로디드 라이언은 지난 5월 암호화폐 업계 최대 규모의 드론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으며, 메인 시티 시즌 3’ 경쟁 이벤트에서는 총상금 75만달러를 내걸었다. 또한 글로벌 GIF 플랫폼 지피(GIPHY)에서도 관련 콘텐츠 누적 조회수 2500만 회를 돌파하며 대중문화 영역에서도 인지도를 확장했다. 한경닷컴...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2025-10-29 08:57:05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광고를 했던 가수 김경호와 박완규도 특별 출연한다. G마켓은 광고 예고 영상 세 편을 지난 25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가 1천만회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공개한 광고 영상 본편은 공개 하루도 안 돼 누적 조회수가 100만회를 넘었다. sun@yna.co.kr...
CJ ENM,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 키운다 2025-10-28 14:46:03
결과 올해 누적 조회수는 1.3억 뷰를 돌파했으며, ‘보이즈 2 플래닛’ 파이널 생방송 투표 당시 초당 최고 7만 표가 집계되기도 했다. ● '시청' 넘어 '경험'의 가치 실현 CJ ENM은 향후 엠넷플러스를 시청·참여·소비가 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K-POP 올인원 팬터랙티브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 글로벌 콘텐츠 허브로" 2025-10-28 12:49:05
누적 조회수는 1억3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보이즈 2 플래닛' 파이날 생방송 투표 당시 초당 최고 7만 표가 집계되는 등 팬덤의 뜨거운 참여를 입증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CJ ENM은 향후 엠넷플러스를 시청·참여·소비가 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케이팝 올인원 팬터랙티브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4000만 K팝 팬이 선택한 '엠넷플러스'…"콘텐츠 투자 4배 늘린다" [종합] 2025-10-28 11:58:43
K팝 팬덤 파워가 엠넷플러스로 모여들면서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3억뷰를 돌파했고, '보이즈2플래닛' 파이널 생방송 투표는 당시 초당 최고 7만표가 집계되기도 했다. 이날 엠넷플러스는 향후 성장 전략으로 '글로벌 잘파세대를 위한 K팝 콘텐츠 플랫폼'이라는 문구를 내걸었다. 3년간 누적된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