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동식 아기침대 '드림콧'…6단계 높낮이 조절 2025-01-12 16:43:57
부모 신장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침대 양쪽의 높낮이를 다르게 조절하면 수유 후 아이의 머리 쪽을 높여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리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처음 신설된 아기침대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것”이라며 “아기침대 시장에서의 저력을 입증해...
잠 못 드는 현대인 위해…불면증 치료 VR 의자에 건강 집사도 등장 2025-01-12 11:03:01
모여있는 베네시안 엑스포 유레카파크에서는 곳곳에 전시된 침대에 누워있는 참관객들의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다. 수면 가전 'AI 모션필로우'로 알려진 텐마인즈도 버틀러 시스템을 통한 스마트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에 침대를 준비했다. 텐마인즈가 새롭게 선보인 '핏 버틀러 ai'는 일종...
삼성·LG도 속수무책…中 로봇청소기 '역대급 기술' 뭐길래 [영상] 2025-01-09 14:20:37
시장에 선보인다. 접이식 로봇 다리를 들어올려 최대 6cm 높이 문턱이나 계단을 매끄럽게 올라 이동할 수 있는 기술(ProLeap)이 적용됐다. 최소 8.9cm 높이의 소파·침대 아래를 청소할 수 있는 기술(VersaLift 네비게이션 시스템)도 탑재됐다. 흡입력 역시 최대 2만Pa(파스칼)에 달해 현재 업계 최고다. 바닥 물청소를...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1대를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디프랜드가 명절 때마다 진행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비슷한 방식이다. 바디프랜드는 세라젬의 파우제 시리즈와 기존 가구 시장의 소비자를 포섭하려는 전략을 짰다. 올 상반기 ‘파밀레’ 브랜드를 단 다인용 소파, 침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시장과 가구 시장의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려는 전략을 짰다. '파밀레' 브랜드로 올 상반기 중에 다인용 소파, 특별한 기능을 담은 침대 등을 줄줄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연매출이 전년(4196억원)보다 5~6%가량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하면서 올해는 '파밀레' 브랜드로만 1000억원의 매출을 내겠다는...
中전기차 브라질 공략 주춤하나…'BYD 강제노동' 면밀 조사 2024-12-30 02:22:47
없는 침대에서 잠을 자며 살았다고 당국은 밝혔다. 일부 근로자는 햇볕 아래서 장시간 일하면서 "눈에 띄는 피부 손상 및 건강 이상 징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라질 당국은 근로자들을 '착취를 목적으로 한 국제 인신매매의 피해자'로 간주한다며, 노동법 위반 혐의 등에 대해 업체에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스탠드 조명에서 반려식물을…LG, CES서 '틔운' 새 콘셉트 선보여 2024-12-25 10:00:01
고객의 선택 폭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 식물 재배기 시장은 코로나19 이후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한국발명진흥회 지식재산평가센터에 따르면 2021년 1천216억원이었던 국내 실내 농업 관련 시장 규모는 연평균 75%씩 성장해 오는 2026년 1조7천519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장영조 LG전자 스프라우트컴퍼니 대표는 "고객...
"미친 거 아냐?"…죽어가는 연인 만난 男, 대체 뭘 했길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2-21 10:11:26
침대에서 제네바 호수 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마지막까지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 속에서 현실과 이상, 삶과 죽음, 시간과 영원은 모두 하나가 되는 듯합니다. 그리고 이듬해인 1918년, 호들러는 6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납니다. 다행히도 마지막 순간 호들러는 마침내 평생에 드리웠던 죽음의 공포에서 벗어나는 데...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 출시…"가구시장 공략" 2024-12-19 19:08:26
'파밀레' 출시…"가구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바디프랜드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파나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바디프랜드 '가구 진출' 선언…"파밀레로 내년 1000억 목표" 2024-12-19 12:17:17
선보이며 가구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기존 안마의자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가구 시장의 소비자까지 새로 끌어들이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바디프랜드는 19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파밀레' 브랜드를 처음 공개하며 마사지 소파 '파밀레C'와 '파밀레S'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