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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프·광군제'에 역직구족 잡아라…유통가, 글로벌 경쟁 치열 2025-10-27 06:33:00
열어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유통업계는 세계적으로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다음 달 역직구 기획전을 펼쳐 매출이 늘 것으로 전망한다. 무신사의 경우 작년 11월 몬스터 세일 거래액이 그해 상반기에 진행한 같은 행사보다 세 배 많았다. 최근에는 세계 각국에서 K뷰티와 패션 등이 인기를 끌며 역직구 시장이 더 커진...
"추워서 피신 왔어요" 북적북적…다들 어디갔나 했더니 2025-10-26 15:59:18
겨울 아우터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패션 상품군에서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도 목동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에서 노비스,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팝업을 진행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역시 이번 주말까지 15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멘즈위크'...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K푸드·뷰티·패션 기업들이 오는 27일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행사장 곳곳에서 각국 주요 인사들에게 K 상품들을 선보인다. 각국 정상과 최고경영자(CEO), 이들의 배우자 등 동행자들은 경주에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공식 만찬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한국 음식과 화장품,...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K푸드·뷰티·패션 기업들이 오는 27일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행사장 곳곳에서 각국 주요 인사들에게 K 상품들을 선보인다. 각국 정상과 최고경영자(CEO), 이들의 배우자 등 동행자들은 경주에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공식 만찬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한국 음식과 화장품,...
"초롱이를 왜 구해왔나"…식지 않는 '캄보디아 문신男' 논란 [이슈+] 2025-10-25 08:24:09
업계에서는 문신과 범죄를 동일선상에 올리는 것은 편견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정쟁에 문신을 끌어들인 정치권도 부적절하다는 목소리다. 임보란 대한문신사중앙회 회장은 지난 24일 한경닷컴과 통화에서 "과거에는 몸에 문신이 많으면 범죄자, 깡패, 건달, 야쿠자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했는데, 오늘날에는 가족 얼굴이나...
레이브 아트컴퍼니,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파리 패션위크 메인 시즌 참여 2025-10-24 09:00:08
글로벌 패션의 심장, 2026 S/S 파리 패션위크 메인 시즌에 한국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기업 레이브 아트컴퍼니(대표 장희태, 이하 레이브)가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공식 스폰서십을 직접 구축하며 K-뷰티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이번 시즌 레이브는 꾸레쥬(Courreges), 까르뱅(Carven), 캐롤라인 후(Caroline Hu)...
[APEC D-7] ④ 글로벌 경제계 거물 총집결…국내 대기업도 총력 지원 2025-10-24 07:01:08
띄워 숙박을 지원한다. CJ제일제당을 비롯한 식품업계가 한식의 세계화에 나서고, 패션업계에서는 마뗑킴이 카드지갑과 캔버스백을 협찬한다. 대한상의와 딜로이트는 이번 APEC의 경제효과는 약 7조4천억원, 고용창출은 2만2천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관광객 느는데 매출은 뚝…"면세점 철수" 카드 놓고 '고심' 2025-10-23 19:30:01
업계의 손을 들어줬다. 신세계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각각 27.2%, 25% 인하하라는 내용의 강제 조정 결정을 내린 바 있다. 공사 측은 타 사업자와의 형평성 문제 등을 이유로 수용불가 입장을 밝혀왔고, 이의신청에 나섰다. 현재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내 주류·담배 권역(DF2)과 패션·부티크 권역(DF4)에서 면세점을...
'럭셔리 립스틱' 내리막길…LVMH·케링, 뷰티 구조조정 2025-10-23 16:58:17
최근 들어 본업인 패션 사업으로 회귀하는 분위기다. 치열해진 경쟁과 복잡한 유통 구조 때문에 기대만큼 수익성을 확보하지 못한 데다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 둔화가 겹치며 ‘선택과 집중’이 명품업계의 새 기조로 자리 잡고 있다.◇핵심 브랜드에 집중하는 명품 로이터통신은 22일(현지시간) 프랑스 명품그룹...
“한류와 AI의 만남”…’내스타일’ 키오스크 글로벌서 통했다 2025-10-23 09:00:13
K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내스타일의 AI 키오스크는 단순 기기를 넘어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경험과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예컨대 맞춤가발 브랜드인 하이모와 협력해 나에게 어울리는 가발을 체험하는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내스타일 관계자는 “자체 개발 기술을 탑재한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