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7-06-07 10:00:01
현대모비스,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06/07 09:49 서울 사진부 기아차 소형 SUV '스토닉' 렌더링 공개 06/07 09:49 서울 사진부 기아차, 소형 SUV '스토닉' 이미지 공개 06/07 09:51 서울 김인철 법정으로 이동하는 박근혜 06/07 09:52 서울 김인철 박근혜, 법정으로… 06/07 09:55 서울...
20세 오스타펜코, 프랑스오픈 4강 진출 '파란' 2017-06-07 07:45:32
물리친 오스타펜코는 4회전에서 서맨사 스토서(22위·호주)를 역시 2-1(2-6 6-2 6-4)로 잡은 데 이어 이날 보즈니아키까지 돌려세우면서 돌풍의 한가운데 우뚝 섰다. 1세트 게임스코어 0-5로 끌려간 오스타펜코는 이후 연달아 4게임을 만회하며 추격했고, 이어진 자신의 서브 게임에서 듀스를 노렸으나 보즈니아키에게...
"캡슐커피 시장 잡는다"…롯데마트, 가성비 높은 `벨기에産` 직소싱 2017-05-21 08:00:00
벨기에산 ‘오구스토(O-GUSTO)’ 캡슐커피 4종을 직소싱해 판매합니다. 홈카페 트렌드에 맞게 캡슐커피 시장은 연간 두자리수 고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피캡슐가격에 대한 부담은 아직 높은 상황. 이에 롯데마트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캡슐커피 시장을 잡겠다는 전략입니다. 실제로 지난해 커피시장을 보면...
류현진, 피홈런 3개에 '눈물'…오승환, 2연속 세이브 2017-04-19 15:15:07
5.87로 조금 더 나빠졌다. 시즌 3경기에서 모두 홈런을 얻어맞았고, 피홈런은 6개로 늘었다. 류현진이 한 경기에서 3개의 홈런을 허용한 것은 이날 처음이다. 복귀 후 가장 많은 투구 수(97개)를 기록한 것이 그나마 위안이었다. 최고 구속은 시속 146㎞가 나왔다. 지난 8일 시즌 첫 등판에서 패배를 안긴 콜로라도를...
伊밀라노서 낮은 데로 임한 교황…교도소·빈민가 방문(종합) 2017-03-26 03:36:30
아우구스토 보노라 신부는 AFP통신에 "교황이 외곽을 먼저 통과한 뒤 밀라노 중심부로 간 것은 상징적인 선택"이라며 "교구민들이 교황이 이곳에 들른다는 소식을 듣고 몹시 좋아했다"고 전했다. 교황은 이어 밀라노 중심가에 위치한 고딕 양식의 웅장한 두오모(대성당)로 발걸음을 옮겨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지역 종교...
현대렌탈, 온라인 '공격 영업' 2017-02-15 18:08:53
통해서다.현대렌탈케어는 현대리바트몰 입점을 통해 홈케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인테리어와 가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현대리바트몰을 많이 찾고 있다”며 “고객들이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현대렌탈케어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보일 것...
나홀로족 늘더니…커피 시장도 '고급화' 바람 2017-01-28 09:00:14
6년 만이다.마리아 테레사 멘데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총괄상무는 "한국에서 돌체구스토는 매년 두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캡슐커피 머신에 대한 활용도가 높은 만큼 프랑스처럼 보급률이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몸집 키우는 커피전문점 스페셜티 매장커피전문점의 스페셜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급화로 캡슐커피 시장 판 키운다" 2017-01-10 14:59:24
스마트캡슐로 집에서도 고급커피를 즐기는 홈카페를 확산할 것입니다."10일 네스카페 이태원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마리아 테레사 멘데스 돌체구스토 총괄상무는 원두의 신선함, 커피향(아로마)를 보존하는 스마트 캡슐이 홈카페 확산에 핵심 요소라며 이같이 말했다.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브랜드를 ...
주부 셰프 증가에 전문 조리기구가 팔린다 2016-11-28 16:29:38
선보인 전문가용 조리기구 브랜드 ‘홈스토랑’ 상품의 매출이 호조를 보이며 9~10월 조리기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1% 증가했다고 28일 발표했다.홈스토랑은 호텔, 레스토랑, 카페 전문 컨설턴트들이 모여 만든 전문가용 다이닝 브랜드다. 볶음요리가 눌러붙는 현상을 최소화한 엑스칼리버 코팅을 사용한...
롯데마트, 조리기구 매출 33% 증가…전문가용 찾는 소비자 2016-11-28 09:08:13
늘어난 가운데 지난 8월 출시한 전문가용 조리 기구 상품군 '홈스토랑' 상품 매출이 호조를 보인 덕이란 분석이다.홈스토랑은 롯데마트가 호텔·레스토랑·카페 컨설턴트의 조언을 받아 만든 전문가용 조리기구 브랜드이다.홈스토랑 제품 중 10월 출시한 '알마 주물 냄비'의 경우 총 1만여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