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날 기프트카드 사기 `기승`..주의 당부 2013-02-01 10:00:39
인터넷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터넷 카페 등에서 은행 또는 카드사의 기프트 카드를 주유할인권으로 둔갑시켜 판매하거나 고객을 이런 수법으로 유인해 자금 수취 후 잠적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특별히 유의해달라고 고객에게 요청했다. SC은행이 발급하는 기프트 카드는 주유소 등 가맹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SC은행...
'주유할인 속지 마세요'…기프트카드 사기 기승 2013-02-01 08:00:18
국민카드와 제휴관계가 아니면서도 주유상품권 15%를 할인한다면서국민카드와 협력업체라고 선전하고서 `KB국민 프리셋카드'를 주유상품권과 같이 보냈다. 국민카드는 해당 주유상품권 발행업체와 제휴한 사실이 없고 주유상품권 충전과도 무관해 허위 광고라며 금전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달라고 긴급...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등 프로 스포츠 구단과 제휴해 러브데이 마케팅을 펼쳤다. 부산국제영화제 광주비엔날레 등 지역 축제도 후원했다. 신인 예술가의 작품을 카드 배경으로 제작하는 ‘갤러리s’ 서비스는 신한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주고 있다. 이 밖에 cgv 신한카드 아트홀, 신한카드 씨네카페 등 문화공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고객...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t월드 카페 1호점은 중소형 카페전문점인 ‘주(zoo)커피’, 2·3호점은 ‘홈스테드’와 제휴했다. 제휴 이후 매출도 늘었다. 제휴 효과가 높았단 얘기다. t월드 카페 1호점은 통신 대리점과 카페를 각각 운영할 때에 비해 통신 매출이 약 50%, 커피 매출은 약 20% 증가했다.sk텔레콤은 앞으로도...
'샵인샵'이 뜬다…'피씨방과 외식업의 조화, 신선하네' 2013-01-09 14:42:37
카페 pc방’ 컨셉을 도입,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 운영하는 pc방은 먹거리 강화를 위해 포테이토전문점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샵인샵 창업을 지원하기도 했다. 먹거리산업에 대한 관심은 결국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론칭하도록 이끌었다. 외식업 프랜차이즈가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은...
독특한 아이템으로 대박…'투잡' 연예인, 누가 있나 2013-01-07 16:47:26
웨딩카페 운영으로 편리한 서비스 상담과 제휴를 통한 육아 관련 서비스 제공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연예인들이 사업을 한다고 해서 성공을 보장받지 못하지만 자신의 강점을 살린 특이 아이템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이들이 있기에 많은 스타들이 사업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있다"고...
[부산·경남]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독일 명품 교구브랜드 하바를 만나다 2013-01-06 15:57:00
독일 명품 원목 교구 브랜드인 하바와 제휴해 호텔 본관 지하2층에 하바 전용 키즈 플레이존을 구성한 것.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뛰놀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에 하바 놀이기구를 다양하게 비치했고 매일 다른 구성의 하바 놀이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놀이체험 프로그램은 레고 블럭놀이, 키즈 짐, 하바 교구놀이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