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소비자보호 선택 아닌 ‘필수’ 2013-01-03 16:52:11
국민은행은 기존 마케팅그룹을 고객만족그룹으로 개편했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 고객만족도를 관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지수까지 도입했습니다. [인터뷰] 김두호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센터장 “각행간의 경쟁이 치열한 금융환경 속에서 불합리한 업무관행과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찾아 개선하는 것이 은행의...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어질 것으로 우려돼 현대차 내부에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자는 분위기인 것으로 전해졌다.작년 말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한국자동차산업협회 등...
"애미야, 보일러 대신 디지털TV 놔다오" 2013-01-02 18:17:40
무료로 증정하며, tv 구매 후 포토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겐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tv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파크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에스머니’로 제공한다. 이영화 인터파크 디지털사업부 팀장은 "디지털방송 전환을 통해 전국민 누구나 선명한 hd화질의 방송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2013 대전망] 카드 수수료 내려 이익 年 1조 축소 2013-01-02 15:31:06
단계 진화된 고객 만족 방안을 찾으면서 현장 영업을 강화하는 한편 관계사와의 시너지 극대화에 매진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우량 고객 확보와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와의 협력을 적극 강화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데이터를 더욱 정교하게 분석하는 작업으로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롯데카드는 위기...
[2013 대전망] 현대해상, 장기보장성 강화해 실속 성장 2013-01-02 15:30:56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보험회사’다.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놓고 보험 본연의 업무에서 경쟁력을 확대해 매출과 손익 등 회사의 핵심 가치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해상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궁극적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는 회사만이 생존할 수 있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 고객만족 경영의 전통을 또다시 강조하는...
시간·공간 제약 없는 전화영어…서비스도, 교육 질도 만점인 곳은? 2013-01-02 14:20:42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유폰에서 실시하는 '유폰 wow 서비스'는 회원이 만족할 때까지 문제해결을 약속하는 100% 고객만족보장 서비스다.이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은 수강 도중 발생한 불만사항에 대해 문제를 제기할 수 있고, 지속적인 피드백에도 개선 사항이 불만족스럽다면 환불 요청도...
[특집]벤츠 전북거점 진모터스를 가다③ 2013-01-02 13:52:52
한다. "업종은 다르지만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만날 때도 늘 같은 마음입니다. 판매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두 저희 몫인만큼 모든 부분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로 하자는 게 제 철학입니다. 이런 정신을 직원들이 함께 가질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의 소통을 중시하는 운영방침은 딜러와 고...
<증권사 CEO "저성장 속 성장동력 찾아라"> 2013-01-02 11:56:03
베이비부머의 은퇴가 본격화하는 지금 우리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명하다"며 "한국사회의 고령화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게 미래에셋의 숭고한 소명"이라고 역설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직원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증권사도 있었다. 하나대투증권 임창섭 사장은 "회사가 직원들의...
[신년사]구본무 회장, `시장선도와 철저한 실행` 강조 2013-01-02 10:31:13
남다른 생각으로 고객의 만족을 넘어 감탄을 자아내는 상품을 선보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상상 속에 머물러 있거나 아직 인지하지 못한 것까지도 끈기 있게 찾아내야 할 것입니다. 상품의 완성도에 있어서도 이 정도면 제법 괜찮은 수준이라 생각하고 멈춰서는 안됩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열정과 혼신을...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올해 친환경차 및 전자제어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늘리고 우수 인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