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횡성축협, 홍콩·캄보디아까지 수출… 한우의 자존심 지켰다 2018-01-10 21:02:16
주관하는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전문판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국내 최고의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횡성축협한우는 지난해 하반기 홍콩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명실공히 대한민국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12월에 캄보디아...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아기의 행복' 디자인하는 유아 패션전문기업 2018-01-10 20:59:48
고객 감동을 위한 가장 기본은 제품의 품질에 있다’는 신념으로 오가닉, 키토산 등을 비롯해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기능성과 실용성, 패션성까지 3박자를 골고루 갖춘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리치앤코, 굿리치앱 통한 보험금청구… 지금까지 2만건 이상 달해 2018-01-10 20:58:04
보험금청구를 돕는 전문인력 ‘보상청구팀’을 두어 고객 요청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보험금청구가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이루어져 매우 편리하다는 평이다.한승표 대표는 “인슈어테크 플랫폼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굿리치’라는 브랜드로 보험유통 2.0 시대를 열어갈 계획”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1964 백미당, 제철 농산물 사용… 100가지 다양한 맛 제공 2018-01-10 20:54:19
식문화를 공유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식문화를 공유하자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백미당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생산자와의 공정한 거래를 기본으로 한다. 매일 새벽 산지의 전속 농장에서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를 모으고 제철 농산물을 사용한다.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행복드림' 서비스로 고객감동 경영 실현 2018-01-10 20:52:41
곽노상·사진)는 ‘더 행복한 고객, 더 가치있는 철도기업’이라는 미션 하에 철도 인프라를 활용한 부대수익 창출과 사업 다각화로 철도 경영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주요사업으로는 전국 126개의 철도주차장 운영, ktx 주요 기차역 철도 승차권 발매, 106여개의 광역철도 역무 위탁...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마마메종, 수요자 취향 맞춘 고급 타운하우스 브랜드 2018-01-10 20:50:26
고급 타운하우스 구축을 추진하고 있는 새로운 건축 브랜드 마마메종(대표 손현정·사진)이 일산 풍동과 식사동, 남양주 진접 등에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마마메종(mama maison)은 엄마 (mama)와 집(maison) 이라는 단어의 합성어로 ‘엄마가 지어주는 집’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지중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KB저축은행, 서민 위한 '착한금융' … 사회적 역할 강화 2018-01-10 20:48:23
고객감동경영대상 저축은행부문에서 3년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kb금융그룹의 서민금융 전담계열사인 kb저축은행은 ”서민을 위한 착한금융”이란 경영방침하에 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 서민금융지원 활성화와 디지털금융 혁신을 통해 저신용자, 저소득자 등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따듯한 경영과 미래성장...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주항공, 연간 비행기 탑승객 1000만명 시대 열어 2018-01-10 20:46:29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사진)이 연간 탑승객수 1000만명 시대를 처음 열었다.제주항공은 2006년 6월 취항 이후 11년 6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연간 탑승객수 기준으로 1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올 들어 352일 만인 12월18일 달성한 것으로 제주항공은 국적사 중 3번째로 연간탑승객 1000만명 이상을 수송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씨젠의료재단, 분자진단 자동화… 검사 데이터 신속 제공 2018-01-10 20:44:09
한국경제신문의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질병검사전문) 부문에서 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로써 씨젠의료재단은 제10회 시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래 3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재단은 2016년에 처음으로 이 상을 수상한 이래,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하나로의료재단, 건강검진에서 치료까지 원스톱 서비스 2018-01-10 20:42:39
하고 있다. 최첨단 의료장비로는 pet-ct, 3.0 테슬라 mri, 64ch mdct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 도입된 3.0 테슬라 mri는 초고화질·정밀진단으로 더 나은 진료와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