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멕시카나치킨, 와삭함과 매콤함 앞세운 신메뉴 ‘와삭칸’ 주목 2025-10-21 09:00:00
브랜드 선호도를 신장시키고 이용 고객층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을 다방면에 걸쳐 활발하게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최근 치킨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안 살 이유가 없다"…'싱크대' 혹평 쏟아진 아이폰17 '반격' [종목+] 2025-10-21 06:41:24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중국 내 프리미엄 충성 고객층을 유지할 수 있다는 분석이 많다. 중국 스마트폰 시장, 둔화는 여전 다만 아이폰 17 효과가 단기 반짝에 그치거나, 중국의 경기 둔화가 장기화할 경우 4조 달러 시가총액을 앞둔 애플이 추가 상승세를 이어가긴 쉽지 않다는 경계론도 나온다. 애플의 호조에도 중국 시장...
횡성축산업협동조합, 깊은 풍미의 'K 명품 한우'…육가공·간편식 진출 2025-10-20 15:10:56
신선육뿐 아니라 간편식 제품으로 고객층을 넓히고 있다. 곰탕, 육개장,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육가공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추고 있다. 수출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홍콩·마카오·몽골 등으로 수출망을 확대하며 ‘K-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이혜인 기자...
[IPO챗] 노타 "AI 경량·최적화 기술분야서 글로벌 최상 될 것" 2025-10-20 13:46:14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층 및 산업 분야를 넓혀가겠다고 사업 방향을 설명했다. 노타의 매출은 지난 2021년 4억8천억원에서 지난해 84억4천만원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오는 2027년 매출액 336억원에 영업이익 42억원으로 흑자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노타는 이번 상장을 통해 총...
인스파이어, 글로벌 경영 전문가 고규범 신임 대표(CEO) 선임 2025-10-20 13:16:05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고규범 신임 대표는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얻은 국제적 경험과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스파이어의 인재들과 함께 혁신을 촉진하고, 고객 중심의 운영을 강화하여 고객과 임직원,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주가 2만3000원→6000원대 '뚝'…'개미 1만명' 회사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19 07:00:01
고객층이 확장되고 사업영역이 확대될 수 있다”고 자랑했다. 삼성과 LG라는 대기업을 고객사로 두게 된 셈이다. 비욘드아이는 전장 카메라 시스템과 가전 디스플레이, 전장 디스플레이를 만든다. 지난 14일엔 자회사 비욘드아이를 통해 LG전자 1차 공급사인 비콘아이앤씨의 발광다이오드(LED)·액정표시장치(LCD)...
신세계百 대구점, '프리미엄 키즈 전문관' 재단장 2025-10-19 06:00:03
올해 2월 모집을 시작한 키즈 멤버십 회원 수는 1만명에 근접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최근 백화점의 새로운 큰손으로 떠오른 VIB(Very Important Baby) 고객층은 높은 객단가와 트렌드 감도를 겸비한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대한민국 SNS 대상' 관광 부문 대상 수상 2025-10-17 09:56:50
보였다고 설명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과 내실 있는 소통을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라며 "밍글링 투어뿐 아니라 자유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등 2030세대 고객 주력 상품 홍보에도 SNS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푸디스트, 덕유산·고창고인돌휴게소 식음코너 리뉴얼 "지역 상생 강화" 2025-10-17 09:46:20
고객층의 요구도 충족시켰다. 푸디스트는 이번 리뉴얼에서 휴게소를 단순한 경유지가 아닌, 체류형 공간으로 변화시켰다. 고객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트렌디한 카페 브랜드를 도입해 컨세션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수유실과 통합 친환경 분리수거존인 ‘휴(休)분리수거장’을 마련해 쾌적하고 편리한...
"홈쇼핑하면 티켓이"…롯데 '광클절'에 장윤정·이찬원 뜬다 2025-10-16 17:00:36
최근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광클콘서트는 콘서트 이후 SNS에 게시된 직캠(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 영상은 수십만 회 재생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올해 4월 진행된 대한민국 대표 소통강사 김창옥의 ‘쇼(Show)캉스’ 이벤트도 10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