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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떠먹는 요플레 프로틴’은 판매량이 월 5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와 손잡고 마시는 고단백질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내놨다. 이마트는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 다논’의 고단백 발효 요거트 ‘오이코스’를 단독 출시하기도 했다....
다이어트 가고 단백질 왔다…덤벨경제 판 키운 식품회사들 2020-11-03 15:46:13
떠먹는 요플레 프로틴'은 판매량이 월 5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와 손잡고 마시는 고단백질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내놨다. 편의성이 좋은 액상 컵 형태로 개발됐다. 이마트는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 다논'의 고단백...
위기의 카페들 "커피는 기본, 밥도 팝니다" 2020-10-25 17:08:15
‘떠먹는 디저트’ 3종도 매달 3만 개 이상 팔리고 있다. 리조토, 파스타 등 ‘한 끼 식사’를 사이드 메뉴로 판매해온 할리스커피 역시 올 들어 커피 외 메뉴의 매출 비중이 크게 늘었다.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내놓은 ‘에그마요’ 등 간단한 샌드위치류가 잘 팔리고 있다. 사이드 메뉴 매출은...
위기의 카페 살린 3D! '디저트' '딜리버리' '디톡스' 2020-10-25 15:51:55
신제품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도 1인용 '떠먹는 디저트' 3종이 매월 평균 3만 개 이상 판매된다. 리조또, 파스타 등을 사이드 메뉴로 판매해온 할리스 역시 올 들어 커피 외 메뉴의 매출 비중이 크게 늘었다.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내놓은 '에그마요' 등...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수제 스타일 '햄스빌 바로먹는햄' 출시 2020-08-15 10:30:00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 출시 30주년을 맞아 접어서 떠먹는 제품 '또떠불'을 출시했다. '또떠불'은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라는 의미로, 토핑과 요거트가 함께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하트초코와 눈꽃초코&그래놀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날씨가 영업 상무인데"…빙과업계, 길어진 장마에 '울상' 2020-08-09 08:03:01
떠먹는 아이스크림'인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도 긍정적인 요인이다. 이와 관련해 빙과업계 관계자는 9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열대야가 많을수록 아이스크림 판매가 늘어나는데 올해에는 장마가 길어지고, 열대야가 거의 없어 전반적으로 판매량이...
부자도 포장지 못 버려…떠먹는 요구르트 대명사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41
》 떠먹는 요구르트의 원조는 어떤 제품일까요. 대표적으로 한국야쿠르트의 `슈퍼100`과 빙그레의 `요플레`가 생각나는데요. 출시 순서로 따지면 요플레가 1983년생으로, 1988년생인 슈퍼100보다 5년 정도 먼저 세상에 나왔습니다. 약 40여년의 세월을 거치며 꾸준히 사랑을 받은 덕에 요플레는 호상 발효유(떠먹는...
24시간 아이스크림 반값 판매…무인 빙과점 '폭풍 성장' 2020-07-13 17:06:56
‘떠먹는 아이스크림’의 명암이 갈린다. ‘막대 아이스크림’ 중심의 빙과 시장은 2016년 2조원대를 유지하다 지난해 1조6749억원까지 떨어졌다. 반면 배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 ‘떠먹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시장은 커졌다. 5년 전 6000억원대에서 지난해 9144억원으로 커졌다. 올해는 1조원을...
'백종원 쉐이크' 22만잔 불티…프로틴, '다이어트 헬린이' 저격 2020-06-26 11:25:05
프로틴은 드링킹 타입 2종(플레인, 딸기바나나)과 떠먹는 제품 2종(플레인, 블루베리)으로 출시됐다. 단백질과 함께 유산균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마시는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의 경우 1병에 함유된 단백질이 18g이다. 이는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한 30대 여성의 단백질 하루 평균 필요량 40g의 45%를...
음식 덜어먹기 실천 '안심식당' 전국으로 확대 2020-06-21 11:00:04
"최근 코로나19를 계기로 공용 음식을 개인 수저로 떠먹는 행위 등 감염병에 취약한 식사문화를 개선할 필요성이 커졌다"며 "안심식당 지정 확대를 통해 외식업주와 소비자 모두 보다 건강한 식사문화에 대한 인식이 제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