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토핏, 성장기 아이 맞춤 유산균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 코스트코 런칭 2020-04-13 10:00:05
유산균 락토핏이 코스트코에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락토핏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이하 락토핏 키즈6)는 성장기 아이 맞춤 유산균으로, 모유 유래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루테리)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갈락토올리고당)와 초유...
집콕 '확찐자들' 늘자 다이어트 식품도 잘 팔린다 2020-04-02 17:04:59
개별 제품으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의 매출이 작년보다 3.4배 급증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비타민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3위는 비타민 제품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 우먼’, 4위는 유산균 제품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티스’, 5위는 항산화 제품...
'종근당홀딩스' 5% 이상 상승, 2020년 종근당건강 최대실적 재경신 전망, 종근당홀딩스 실적도 맑음! - 하나금융투자, BUY(신규) 2020-03-25 09:06:09
판매채널확장을 통해 락토핏 외 제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아이커 등)의 매출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려갈 계획. 종근당홀딩스는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독보적 브랜드파워로 매출액 성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룹간 시너지를 통한 전사적 외형성장과 수익성개선 또한 이어질 것으로 보여 투자매력도가 높음. "이라고...
'종근당홀딩스' 5% 이상 상승,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12일 연속 순매수 2020-03-20 13:38:07
판매채널확장을 통해 락토핏 외 제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아이커 등)의 매출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려갈 계획. 종근당홀딩스는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독보적 브랜드파워로 매출액 성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룹간 시너지를 통한 전사적 외형성장과 수익성개선 또한 이어질 것으로 보여 투자매력도가 높음. "이라고...
'종근당홀딩스' 5% 이상 상승, 기관 11일 연속 순매수(6.6만주) 2020-03-19 09:41:05
판매채널확장을 통해 락토핏 외 제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아이커 등)의 매출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려갈 계획. 종근당홀딩스는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독보적 브랜드파워로 매출액 성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룹간 시너지를 통한 전사적 외형성장과 수익성개선 또한 이어질 것으로 보여 투자매력도가 높음. "이라고...
'종근당홀딩스' 5% 이상 상승, 기관 10일 연속 순매수(6.1만주) 2020-03-18 12:01:05
판매채널확장을 통해 락토핏 외 제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아이커 등)의 매출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려갈 계획. 종근당홀딩스는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독보적 브랜드파워로 매출액 성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룹간 시너지를 통한 전사적 외형성장과 수익성개선 또한 이어질 것으로 보여 투자매력도가 높음. "이라고...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2020-01-24 08:30:04
유산균명가 종근당건강의 국민유산균 락토핏이 2020년 신년을 맞아 준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난 14일 성황리에 종료했다.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담긴 특별한 락토핏 커스텀 패키지와 감사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로...
올리브영, 설 선물로 건기식 뜬다..."매출 3배 급성장" 2020-01-16 10:45:48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등이 인기 제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9% 증가했으며 기능별로는 항산화·면역 강화 기능성 제품이 65%, 칼슘·마그네슘 제품이 48%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펭수가 선택한 락토핏, 네티즌도 같이 핏!핏!핏!핏! 2019-12-31 11:11:20
네티즌들은 “지금 락토핏 먹고 있는데, 펭수 때문이라도 계속 먹어야겠다’’, “락토핏 노래가 생각보다 익숙해서 나도 모르게 흥얼거렸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내 유산균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구매율,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유산균 업계 첫 연매출 2000억 원 돌파 2019-12-27 17:21:52
강화 특허 기술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론칭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허 기술력뿐 아니라 락토핏이 소비자에게 사랑받기 시작한 데에는, ‘맞춤형’이라는 명확한 소비자 니즈 파악이 있었다고 알려져 있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