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화학, K뷰티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 2024-08-19 17:45:39
K뷰티와 모스트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보고 이번 인수를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폰드그룹에 따르면 모스트는 올해 전년 대비 180% 늘어난 350억원의 매출을 올릴 전망이다. 내년 예상 매출은 500억원이다. 모스트 인수 뒤에도 경영은 창업자인 정 대표에게 맡기기로 했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번 모스트 인수는 대명화학...
마이리얼트립,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원 투자 2024-08-14 16:10:21
케이션, 가족(키즈)여행, K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여행 카테고리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2016년 설립된 크리에이트립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 몽골어 등 14개 언어를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7월 기준 230개국에서 일간 방문객 6만 명, 월간 150만...
마이리얼트립,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원 투자 2024-08-14 10:57:44
워케이션, 가족(키즈)여행, K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여행 카테고리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2016년 설립된 크리에이트립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 몽골어 등 14개 언어를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7월 기준, 230개국에서 일간 방문객 6만명, 월간...
"한국 여행 '소원' 이뤄드려요"…문체부, 코리아 버킷리스트 행사 개최 2024-08-13 09:22:11
매력을 체험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컬처' 체험 기회는 한류, 역사·전통, 뷰티, 지역 등 회차별 핵심 주제에 따라 유명 댄스팀 스튜디오에서의 '케이-댄스' 체험권, 케이-팝 노래 녹음 체험권, 전통시장 체험과 한식 수업, 템플스테이 체험권, 아이돌 헤어·메이크업 체험권, 웰니스...
문체부, 방한 외국인 대상 '코리아 버킷리스트' 행사 개최 2024-08-13 08:51:42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2만여명을 대상으로 케이-한류, 역사, 뷰티, 지역(로컬) 등 다양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코리아 버킷리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행 항공권을 구매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에서 꼭 경험해보고 싶었던 특별한 '케이-컬처' 체험...
미국 대기업도 못한 일, 한국 중소기업이 해냈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12 10:11:36
케이팝과 케이뷰티에 이어 이번에는 케이교통시스템으로 북미 정복에 나선 코스닥시장 상장기업 에스트래픽의 이야기다. 문찬종 에스트래픽 대표는 “과거에는 유럽과 일본이 교통선진국이었는데, 이제는 세계가 우리의 우수한 교통시스템을 주목하고 있다”며 “미국 대기업도 못한 일을 우리가 해냈고, 교통시스템을...
“지금 에버랜드 사람 많나요?”…카카오T로 실시간 공유 [Geeks' Briefing] 2024-08-07 16:47:35
K뷰티 플랫폼 블리몽키즈, 125억원 투자 유치 인도 시장 K뷰티 커머스 플랫폼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가 125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라구나인베스트먼트가 이끌고 쿼드벤처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블리몽키즈는 한국 화장품의 인도 진출을...
HK이노엔, 2분기 영업익 59% 증가…전문의약품 고성장(종합) 2024-07-31 13:56:37
치료제 '케이캡'의 2분기 원외처방 매출이 467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하는 등 전문의약품(ETC)이 고성장을 지속했다고 실적 배경을 설명했다. HK이노엔은 보령과 공동 판매하는 고혈압 치료제 '카나브' 등 순환기 계열 제품과 국내 판매를 맡고 있는 아스트라제네카의 당뇨병 치료제 '직듀오',...
중진공, CJ올리브영과 K-뷰티 중소기업 미국 진출 지원 2024-07-30 08:44:07
뷰티 중소기업 미국 진출 지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CJ올리브영과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팝 축제 '케이콘(KCON) LA 2024'와 연계해 국내 뷰티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구매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진공은 온라인 수출...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위한 온라인)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케이콘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했다. 올리브영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방문객이 ‘올리브영 글로벌’ 앱 회원 가입을 한 뒤 부스에 들어서도록 했다. 올리브영은 해외에서 소비자가 글로벌 앱으로 주문하면 한국에서 상품을 직배송한다. 케이콘 현장의 모객 효과는 컸다. 올리브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