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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美 점유율 확대...에이피알 목표가 상향" [리포트 비하인드] 2025-11-26 13:46:43
크며, 세포라와 울타 뷰티 등에서 K-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에이피알을 최우선 추천 종목으로 꼽으며,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강조했습니다. 에이피알의 목표주가는 33만 원으로 상향 조정되었고, 이는 미국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반영한 것입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
의왕시청역 SK뷰 아이파크...12월 1일 특별공급, 2일 1순위 청약 2025-11-26 12:10:20
1,912세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입니다. 그만큼 향후 고천동 일대의 리딩 단지로 성장하거나 높은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총 1,912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일반분양은 958세대이며, 주력은 59타입입니다. 신혼부부 또는 1인 가구, 시니어들을 위한 46타입·51타입, 74·84타입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갖춰 가족...
순이엔티, MCN기반 K뷰티 시장 진출 '출사표' 2025-11-26 10:43:32
첫 브랜드는 ‘닥터리프타(Dr.LIFTA)’다. 오는 12월 정식 런칭을 앞둔 닥터리프타는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을 겨냥한 리프팅 제품으로 모델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로 선정했다. 이번에 출범하는 ‘순 코스메틱’은 순이엔티의 크리에이터 자산, 틱톡 운영 노하우, 글로벌 숏폼 인프라, 커머스 역량을 하나로 묶은...
벤츠코리아 사장 "韓서 통하면 세계서 통한다…최고의 '경험' 제공할 것" 2025-11-26 10:18:43
모델이다. 차량 가격은 4억7800만원이다. 한국은 마이바흐 브랜드에 있어 중요한 시장이다. 실제로 이번에 전세계에 출시되는 50대 한정판 모델 중 20%에 해당하는 10대가 한국에 할당된 것만 봐도 마이바흐가 한국 고객들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방증이다. 바이틀 사장은 “한국 고객들은 마이바흐의 전통뿐 아니라 과감한...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신규 브랜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은 호텔 스위트룸을 콘셉트로 매장을 조성했으며 대표 상품인 구스 단독 존을 구성해 다양한 구스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웨덴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는 최상위급 모델 ‘비비더스’를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고, 덕시아나는 혼수 고객을 위한 ...
하비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성료... K-소스 ODM 기술력 입증 2025-11-26 08:57:01
내세웠으며, 아이디어만 있다면 누구나 자신만의 식품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생 모델을 소개했다. 특히 지역 특산물인 '영천 마늘'을 활용한 알싸한 풍미의 특제 소스 및 HMR(가정간편식) 개발 성공 사례는 단순 배합을 넘어 원재료의 특성을 극대화하는 하비랑의 전문 R&D 기술력을 여실히...
"극강의 럭셔리"…국내 딱 10대 판매되는 마이바흐 대명사 2025-11-26 07:00:10
내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 유산, 혁신, 장인정신의 정수를 보여주는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V12 에디션(Mercedes-Maybach V12 Edition)이 출시된다. 전세계 50대 한정 판매되는데 이 중 국내에는 10대가 배정됐다. 26일 벤츠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V12 에디션은 전설적인...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귀국했다. 이듬해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를 론칭했다. 소수의 마니아를 위한 비싼 옷 대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기업가로 변신한 것이다. 창업 6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유니클로가 ‘스시’라면 우리는 ‘변형 스시’”‘매출의 70%가 일본 내수 시장에서...
"정비사업 속도…동작 '원조 강남' 위상 찾겠다" 2025-11-25 17:42:48
구청이 자체 설계한 ‘동작구형 정비사업’ 모델이 있다. 주민설명회 방식과 절차 가이드를 표준화해 인허가 기간을 절반 이하로 줄였고, 공무원과 전문가가 직접 주민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동의율을 끌어올렸다. 실제로 남성역 역세권은 정비구역 지정까지 통상 3~4년이 걸리던 절차를 1년6개월 만에 마쳤다. 노량진 재정...
"중국계 완성차, 신흥국 공략으로 작년 글로벌 점유율 22.0%" 2025-11-25 17:34:37
여파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철수하자 중국계 브랜드들이 이 공백을 메우며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다만 러시아 정부의 재활용(폐차) 수수료 및 수입 관세 인상, 현지 부품 사용 비율 의무화 등으로 추가 확대는 제한적일 전망이다. 중국계 브랜드는 중남미와 아세안, 중동, 아프리카에서는 현지 조립·생산을 통해 공급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