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빗썸, 11번가와 함께 '비트코인 리워드 이벤트' 진행 2025-11-14 10:49:19
원 이상 상품 구매 ▲친구 초대 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은 빗썸 가입과 '할인쿠폰 받기'를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십일절 제휴 이벤트는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참여할수록 커지는 리워드를 통해 많은 이들이...
홈플러스, 하림과 '마제소바 라면' 마트 단독 출시 2025-11-14 09:08:19
등 인기를 반영해 하림과 공동 기획한 '마제소바 라면'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형마트 단독으로 출시한 신제품은 진한 간장 양념에 면을 비벼 먹는 일본식 '마제소바' 상품이다. 4봉을 5천원 미만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하림과 손잡고 지난 9월 '닭볶음탕면'을 출시해 두 달 동안 2만봉...
"혈세 낭비라고?"…국채 이자비용·수수료 과다지출 논란 2025-11-14 09:01:26
상품 모두 시장에 등장한 지 1~2년밖에 되지 않아 투자자 인지도가 낮고, 정부가 발행여건을 개선해 나가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는 반론도 적지 않다. 14일 관계부처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내년도 개인투자용 국고채 발행경비로 68억9100만원을 편성했다. 올해(32억500만원)의 두 배에 가까운 수준이다. 판매대행 수수료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상품기획)본부 패션부문장은 "'온(On)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개점은 단순한 매장 출점이 아니라, 러닝·아웃도어·트레이닝·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하나의 문화로 연결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롯데월드몰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러너들의 일상과 문화를 이어주는...
롯데마트, 용기에 라벨 안 붙인 '설향 딸기' 출시 2025-11-14 06:00:06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마트는 대표 품목에 무라벨 포장을 도입해 재활용 효과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유통 구조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부터 산지, 팩 제조사와 협력해 무라벨 전용 재생 트레이를 개발했다. 원료의 절반을 재활용 페트(PET)병을 사용해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50t(톤) 줄이는...
국립중앙박물관 유료화 어떻게 생각하나요? 2025-11-13 18:26:15
계획을 밝혔어요. 지금은 기획·특별 전시만 유료로 운영하고 상설 전시는 무료인데, 앞으로는 상설 전시에 대해서도 입장료를 받겠다는 것입니다. 최근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객이 급증하면서 관람 환경이 나빠졌다는 사람이 많은데요, 입장료를 받음으로써 혼잡을 줄이고 전시물 관리와 시설 개선에 투자하겠다고 박물관...
복잡한 펀드설명서, 소비자 눈높이 맞춘다…위험·예상손실 기재(종합) 2025-11-13 18:15:46
서유석 금투협회장은 이날 축사에서 "투자상품의 기획·개발 단계부터 판매까지 금융회사 내부적으로 투자자 보호 관점에서 점검할 필요가 있다"면서 관련 모범규준 정비 등을 통해 투자자 중심 금융환경 조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이번 1차 토론회에 이어 오는 18일에는 보험, 27일에는 민생침해 금융범죄 ...
복잡한 펀드설명서, 소비자 눈높이 맞춘다…위험·예상손실 기재 2025-11-13 14:30:01
서유석 금투협회장은 이날 축사에서 "투자상품의 기획·개발 단계부터 판매까지 금융회사 내부적으로 투자자 보호 관점에서 점검할 필요가 있다"면서 관련 모범규준 정비 등을 통해 투자자 중심 금융환경 조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이번 1차 토론회에 이어 오는 18일에는 보험, 27일에는 민생침해 금융범죄 ...
금감원, 사전예방 중심 금융감독 본격 추진..."불완전판매 차단 총력" 2025-11-13 14:30:00
상품의 불완전판매 피해 사례를 언급하며 “사후 대응이 아닌 사전 예방 중심의 체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서유석 금투협회장은 "상품 기획·개발 단계부터 판매까지 내부적으로 투자자 보호 관점을 점검해야 한다며, 사후적 피해구제보다 사전적 예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협회는 모범규준 정비와 투자자 교육을...
마그랩, 페퍼앤솔트 인기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손잡고 올리브영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5-11-13 13:20:15
랜덤)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기획되어 11월 3일 기준 올리브영 건강식품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콜라보 제품은 마그랩의 대표 상품인 ‘포 스트레스’로,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곰돌찡·토끼찡’은 카카오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