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5일간 '엘데이 행사'…워터파크 이용권 등 할인 2025-07-07 06:00:02
할인하고 11∼12시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점이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폼폼푸린 망고 월드' 관련 제품도 롯데온에서 할인 판매한다. 오는 14일 '엘데이' 행사에서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 이야기' 2인 관람권을 정가 대비 57%...
"밍크코트 반값에 사세요"…여름에 겨울 옷 팔면 이득인 이유 2025-07-04 16:10:02
쇼핑들은 오리털 패딩, 밍크코트 등 겨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른바 '역(逆)시즌 상품'들이다. 단순 창고정리가 아니라 소비자 기호를 미리 보기 위해 일부러 여름에 맞춰 신상품을 내놓는 패션업체도 많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주말 방송한 '유로컬렉션 밍크 재킷'이 5억 원이 넘는 판매 실적을...
미나글로벌 '디그램', 아시아 인플루언서 행사' SHEF TOKYO 2025' 참가 2025-07-04 14:29:59
AI 기술과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OMO(Online-Merge-Offline) 방식의 신개념 쇼핑 서비스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미나글로벌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브랜드인 ‘디그램‘을 일본, 중국 인플루언서들에게 소개했으며, 현장에서 받은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더욱 적극적으로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랑오리, 신제품 ‘마늘오리훈제’ 출시…홈앤쇼핑서 호응 얻어 2025-07-03 15:20:50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늘오리훈제는 ▲국내산 신선 냉장오리육 사용 ▲깊은 풍미의 갈릭소스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한 온훈기술 ▲소브산칼륨, 아스파탐, 카라기난 3無 안전간편식 등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랑오리...
그립, 빈티지·중고 카테고리 거래액 3년간 142% 급증 2025-07-02 14:38:10
발맞춰 5월부터 빈티지·중고 전용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노유핏’을 론칭하고, 월 2회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노유핏’은 라이브 방송 진행자가 창고에서 직접 빈티지 상품을 소개하거나, 그립의 빈티지 셀러를 찾아가 방송하는 등의 형식으로 운영된다. 브랜드 의류부터 가방, 지갑 등 다...
더위 날리는 육아템 연합전 ‘마마프로젝트’, 1일 네이버 라이브 공개 2025-06-30 09:00:00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육아 전문 콘텐츠 ‘마마프로젝트’가 1일 오전 10시 여름 육아템 모음전으로 49회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마프로젝트’는 육아 쇼핑과 실시간 소통을 결합한 네이버 공식 육아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누적 시청자 수 1억 2천 명을 기록하며 육아맘&대디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G마켓, '셀럽 릴레이 라이브'…정주리·김원훈 출연 2025-06-27 08:12:41
G마켓 관계자는 "누적 조회수 10억뷰 달성은 G라이브가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이룬 성과"라며 "라이브방송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과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살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무신사, '여름블프' 판매액 2466억원 돌파…"역대 최대" 2025-06-26 08:44:56
편성된 ‘무진장 라이브’ 기간에는 누적 시청자 95만 명, 총 거래액 59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제철 패션’을 주제로 레이니룩, 리조트룩 등 트렌드에 따른 특가 상품을 소개한 방송에는 윤남노, 배경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방송은 24만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하면서 1시간 만에 5억7000만...
입점만 했는데 핫플 됐다…2030 몰려든 '쇼핑 성지' 어디? 2025-06-25 16:17:06
3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성과를 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컨템포러리 브랜드 판매자의 경우 트렌드에 가장 민감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만큼 관심도 높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채널이 중요하다. 쇼핑라이브는 단시간에 다수의 사용자들을 끌어모...
"스타벅스서 아이 옷 장만해볼까"…베베드피노와 협업 굿즈 나왔다 2025-06-20 10:44:27
11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맘편한 육아’ 채널에서 라이브 전용 혜택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아이와 함께 떠나는 물놀이를 계획 중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