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가방, 우리은행 고객 전용 쇼핑몰 오픈 2013-06-21 09:24:23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의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www.agabang.com)이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우리톡톡미즈 적금’ 가입자 대상 전용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한다.아가방은 임신 및 출산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우리은행의 신상품 ‘우리톡톡미즈 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쇼핑몰을 개설, 아가방...
아가방, 우리은행 고객 전용 쇼핑몰 오픈 2013-06-21 08:49:31
아가방과 우리은행의 제휴는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요즘, 임신과 출산 준비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아가방은 임신 및 출산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우리은행의 신상품 `우리톡톡미즈 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쇼핑몰을 개설, 아가방 기획전,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 복지부와 ‘마더하세요’ 캠페인 협약 2013-06-04 09:26:45
아가방앤컴퍼니는 사내 복지혜택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출산장려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수유실 설치사업 및 연간 약 300회 이상 임산부교실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매년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보건복지부와 함께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구본철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저출산...
아가방앤컴퍼니, 복지부와 ‘마더하세요’ 캠페인 2년 연속 협약 2013-06-04 09:17:54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합니다. `마더하세요(마음을 더하세요+엄마하세요)` 캠페인은 저출산 극복을 위해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남편의 육아참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가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가방앤컴퍼니, 복지부와 `저출산 극복` 캠페인 2013-06-04 08:44:15
방앤컴퍼니는 사내 복지혜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출산장려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수유실 설치사업 및 연간 약 300회 이상 임산부교실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매년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보건복지부와 함께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구본철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저출산 문제...
우리아이 '첫' 화장품 고르는 방법 2013-04-24 14:01:52
통해 검증받았다. ◆천연원료 방부제 제품 구입하기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의 방부제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도 도움이 된다. 황금, 라벤더, 티트리, 모란뿌리, 쑥, 할미꽃 등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방부제를 쓰고 있는 화장품이 등장하고 있다. 이런 제품을 고를 때 유의할 점은 천연방부제라고 해서 피부에 무조건...
우리아이, 글로벌 모델로 키우고 싶다면? 2013-04-15 11:41:00
2등 10명을 선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팀 강유지 팀장은 "올 해 론칭 4주년을 맞은 퓨토는 전 세계 11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글로벌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며 "이번 퓨토 글로벌 모델 콘테스트는 그 첫 시작으로, 선발되는 모델들과 함께 퓨토의 제품력과 서비스를 전...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34주년 기념 이벤트’ 2013-03-21 20:14:05
출산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오는 23일부터 ‘창립 34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회용 밴드 ‘호야호야’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행사로, 전국의 아가방, 디어베이비, 엘르, 에뜨와, 이야이야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동시...
아가방앤컴퍼니, `수드타임 랩 플러스` 2013-03-07 17:16:37
출산 ·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최근 공식 온라인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 회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출산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제품 1위로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43%)’ 가 꼽혔습니다. 보통 흔하게 선물 받는 의류, 젖병,...
임부복-유아동복, 불황엔 ‘프로슈머 마케팅’이 해답! 2013-03-07 09:10:02
니트 아이템을 다양화하기로 결정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역시 지난해 공식카페 '아초행(아기사랑 초보맘의 행복한 육아세상)'을 통해 고객 품평단을 모집, 프로슈머 마케팅을 전개했다. 품평단으로 선정된 70명의 주부들은 엘르,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 회사의 유아 의류를 제품 출시 전에 체험해 보고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