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증권 "미디어 업계 3분기 실적 부진, 예상보다 심할 것" 2024-10-14 08:40:31
드라마 성과도 상당히 아쉽다"고 설명했다. 광고대행사 에코마케팅[230360]은 주요 미디어 회사 중 유일하게 3분기 실적(영업이익 153억원)이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이라고 봤다. 다만 자회사 안다르의 해외 진출 속도가 예상보다 늦어지자 목표주가를 기존 1만6천500원에서 1만5천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이 연구원은 "안다...
데일리앤코, 클럭 4세대 치움 음식물 처리기 런칭 1시간 만에 완판 달성 2024-10-02 10:36:48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에서 출시한 클럭(Klug)의 신제품 '치움(Chi-Woom) 음식물 처리기'가 9월 30일 진행된 런칭 라이브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은 구독자 260만 명의 테크 유튜버 ‘잇섭(ITSub)’과 협업해 진행됐다. 잇섭은 방송 중 다양한...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마케팅담당(상무)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 △윤새봄 웅진 대표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 △윤성근 대동 홍보팀장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 △윤용철 SK경영경제연구소 부사장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윤종덕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부사장 △윤춘성 LX인터내셔널 사장 △윤풍영 SK C&C...
발렌라이프,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서비스 선보여 2024-09-30 11:25:01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발렌라이프는 9월부터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발판인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팀을 구성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발렌라이프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출신 민홍규 대표와 에코마케팅 출신 최가희 대표를 중심으로 에코마케팅, 안다르,...
데일리앤코, 신제품 '클럭 치움 음식물 처리기' 가망고객 약 2만명 달성 2024-09-20 11:10:44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생활 가전 브랜드 '클럭(Klug)'의 신제품 음식물 처리기가 신제품 공개 3일 만에 2만여명의 가망 고객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클럭은 지난 16일 신제품 첫 공개와 더불어 '클럭 치움 음식물 처리기' 카카오 채널 알림받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음식물 처리기를 받을...
KB증권 "에코마케팅, 해외 진출 속도 지연…목표가↓" 2024-09-20 08:28:55
"에코마케팅, 해외 진출 속도 지연…목표가↓"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20일 에코마케팅[230360]의 해외 진출 속도가 지연되고 있다며 연간 영업이익 추정치를 하향하면서 목표주가를 1만6천원에서 1만3천원으로 내렸다. 최용현 연구원은 "올해 4분기 싱가포르에 안다르 2호 매장을 열고, 내년 1분기 일본...
'대륙의 실수'라더니 일 냈다…애플 제친 '샤오미'의 반란 2024-09-19 15:17:15
가격 측면에서 기기 간 격차가 좁혀지면서 상위 브랜드 간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졌다"며 "최근 샤오미의 급속한 성장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운 폼팩터(폴더블)와 생성형 AI 기능으로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디바이스 에코시스템, 제품 디자인, 마케팅 전략·연구는 중요한 요소"라고 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브랜드로 키워낸 에코마케팅이 K뷰티 사업에서도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사진)는 13일 “화장품 믹순의 올해 매출이 작년 연간 대비 6배가량 증가할 것”이라며 “1000억원도 가능할 것 같다”고 밝혔다. 믹순은 2020년 설립된 신생 화장품 기업 파켓의 브랜드로, 에코마케팅은 지난해 10월 파켓...
[오늘시장 특징주] 에코마케팅(230360) 2024-09-12 10:13:13
에코마케팅이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호조를 보이며 긍정적인 리포트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랩 사로서의 본업인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여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그동안 둔화하는 모습을 보였던 클럭 마사지기와 같은 제품들이 최근에는 성장세를 보이며...
"신라면, 美 월마트 메인 코너 차지…K푸드, 대세가 되고 있다" 2024-09-09 18:20:36
주력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마케팅 전문가인 김철웅 에코마케팅&안다르 대표는 “많은 K뷰티 브랜드가 틱톡이나 아마존에 한정된 유통채널 전략을 전개한다면 K뷰티는 짧은 유행이 돼 사라질지도 모른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호기심에 편승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레 사고 싶은 브랜드로 남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