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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신라베어 케이크, 미니 신라베어 초콜릿 등을 선보이고, 객실 패키지 '에버래스팅 모먼트' 이용 고객에게는 한정판 커플 신라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 '올어바웃데님'을...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2025-02-04 13:36:47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상품군) '올어바웃데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모양새와 색상의...
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브랜드들도 들어와 2025-02-03 06:33:00
제품을 선보여 고객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는 작년 월평균 매출이 전년보다 30% 성장했다고 밝혔다. 신디의 대표 상품은 '편애깅스'로 작년에 누적으로 60만장 넘게 팔렸다. 신디는 작년 큰 폭의 매출 성장에 힘입어 매장 수를 올해 5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끌고 있다. 28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는 담곰이, 망그러진 곰, 산리오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등 다양한 캐릭터 IP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스파오가 게임 캐릭터 '앙상블 스타즈'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자 오픈런(물건을 사려고 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채널 차별화' 스파오, 온라인 매출 40% 급증 2025-01-23 17:46:03
이랜드월드 의류 브랜드 스파오의 온라인 매출이 1년 만에 40% 넘게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의류 판매 채널을 다르게 공략한 마케팅이 주효한 데다 중저가를 앞세운 상품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이랜드월드는 23일 스파오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700억원으로 전년(1200억원)보다 42% 늘었다고 밝혔다. 온라인 판매량이...
매출 400% 뛴 이유 있었네…20대女 사이서 '인기 폭발' 2025-01-19 15:12:24
역할도 손색 없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19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볼륨 심리스 브라를 포함한 심리스 제품군을 확장했다. 작년 심리스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150% 성장하면서 에블린 전체 매출의 40%를 넘어섰다. 심리스 매출 증가에 힘입어 브랜드 전체 연매출도 20% 이상 늘었다. 특히 보정...
"역시 월클" 펠레부터 박지성까지…'하루 만에 완판' 뭐길래 2025-01-18 17:32:56
추억 여행이 된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전시는 10개월에 걸쳐 기획됐다. 현장해설위원의 목소리, 축구경기장의 부부젤라와 호루라기 소리, 공을 차는 소리, 관중들의 응원 소리를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여기에 리그 오프닝 곡, 피파 게임 음악, 선수들의 응원가, 삼바 리듬의 음...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해리포터와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팔 파자마, 후드 스웨트셔츠,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부터 니삭스(무릎 높이 양말), 타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인공지능(AI)...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매출 격차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가 업계 3위로 올라섰다. 이외에도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와 삼성물산의 에잇세컨즈가 매출 5위 자리를 놓고 H&M과 경쟁하고 있다. 이 3개 회사의 매출은 3000억~4000억원대 수준이다. 그중에서도 큰폭으로 성장한 브랜드는 스파오와 무탠다드다. 특히...
"50만원이나 주고 주고 샀는데"…함량 미달 '뒤통수' 2025-01-16 14:48:25
된 바 있다. 앞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한 인템포무드와 라퍼지스토어, 페플 등이 구스 다운 패딩 등의 충전재 혼용률을 허위로 기재해 판매 중단이나 퇴점 등 제재를 받았고,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후아유도 구스 다운 점퍼 충전재의 80%가 거위털이라고 표기했지만 실제는 거위 털 30%와 오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