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부터 빼빼로 1700원…롯데제과, 초콜릿·빙과 가격 인상 2022-03-31 11:22:10
초코쿠키의 경우 1000원에서 1200원으로 인상된다. 허쉬와 길리안 등 초콜릿 제품 가격도 오른다. 허쉬 키세스는 2000원에서 2100원, 길리안 시쉘은 4800원에서 4900원으로 인상된다. 해바라기와 석기시대는 가격이 각각 1200원에서 1500원으로 뛴다. 바와 파인트 아이스크림 가격도 인상된다. 스크류바와 죠스바 등 바...
빼빼로·스크류바 가격도 오른다…롯데제과 가격 인상 2022-03-31 11:06:46
초코쿠키는 1000원에서 1200원, 해바라기와 석기시대는 1200원에서 1500원으로 인상된다. 허쉬 키세스는 2000원에서 2100원, 길리안 시쉘은 4800원에서 4900원으로 오르는 등 허쉬와 길리안 초콜릿도 인상된다. 퀘이커 마시는오트밀도 2000원에서 2400원으로 오르는 등 퀘이커 제품도 인상된다. 빙과류도 가격이 오른다....
빼빼로·월드콘도 오른다…롯데제과 초콜릿·빙과 가격 인상 2022-03-31 10:34:29
ABC초코쿠키는 1천원에서 1천200원으로 오른다. 초콜릿 제품 중에서는 해바라기와 석기시대가 각각 1천200원에서 1천500원으로, 허쉬 키세스는 2천원에서 2천100원, 길리안 시쉘은 4천800원에서 4천900원으로 인상된다. 스크류바와 죠스바 등 바 아이스크림 제품은 800원에서 1천원으로, 위즐과 조안나 등 파인트 제품은...
빼빼로·스크류바 가격도 오른다 2022-03-31 10:22:05
ABC초코쿠키는 1000원에서 1200원, 해바라기와 석기시대는 1200원에서 1500원으로 인상된다. 빙과류 가격도 올린다. 스크류바와 죠스바 등 기존 권장소비자가격이 800원이었던 바 제품은 1000원으로 인상된다. 위즐은 4500원에서 5500원으로 오른다. 월드콘과 설레임의 편의점 판매 가격은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인상된다....
ITZY, 5월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영 예정…봄 햇살만큼 따스한 에피소드 예고 2022-03-30 11:40:05
첫 주자로 나선 유나가 피자를, 예지는 초코칩 쿠키, 채령은 떡볶이를 만들며 시청자들과 소통했고 "보는 내내 군침이 돌았다", "요리마저 잘 하는 완벽한 아이돌" 등 호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4월 6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Voltage`(볼티지)를 정식 발매한다. 이에 앞서 23일...
"음식 즐기며 재료도 구매"…갤러리아, 식품관 고메이494 재단장 2022-02-23 06:00:06
조리에 사용된 식재료나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그로서리 파트에서는 유명 음식점의 시그니처 메뉴를 간편식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끈 카페만월회의 드링크 원액과 속초 바다정원의 쿠키 등을 판매한다. 또 뉴욕 첼시마켓의 초코 브라우니 '펫위치' 등 해외 유명 디저트도...
[책마을] 아이들 눈높이로 풀어낸 상식 2022-02-17 18:08:46
속도가 올라가는 현상을 통해 공기 저항을, 초코칩 쿠키의 초코칩이 오븐에서도 녹지 않는 현상을 통해 녹는 점을 설명한 게 대표적이다. 300여 장의 이미지와 삽화, 본문 중간중간 배치된 글상자 속 발명의 원리와 에피소드가 이해를 돕는다. 《그리스·로마 신화 1·2》(메네라오스 스페파니데스 지음, 파랑새)는 서양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제철 딸기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2022-01-05 16:45:09
딸기 화이트 초코 무스, 산딸기 까눌레, 라즈베리 휘낭시에, 초코 딸기 등의 디저트와 관자 카츠, 바비큐 포크, 햄치즈 샌드위치, 랍스터 샌드위치 같은 티푸드를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차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 컬렉션 13종을 준비했다. 윈터...
인도 티타임에 '초코파이 딸기잼'·'초코칩 쿠키' 오른다 2021-12-14 16:40:32
'초코칩 쿠키'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현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온은 앞서 지난 3월 대표제품 ‘초코파이 오리지널’을 선보인 바 있다. 인도에서 고품질 원료와 이국적인 풍미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 기존 초코파이에 새로운 맛을 더한 신제품으로 입지를 강화한다는...
오리온, 인도 시장 제품 확대…공략 본격화 2021-12-14 10:09:29
인도법인이 '초코파이 딸기잼'과 '초코칩 쿠키' 신제품을 출시하며 현지 시장 공략 제품을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온은 "인도는 차 문화가 발달해 함께 곁들여 먹는 비스킷 제품이 제과 시장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크다"며 "인도 제과 시장은 17조원 규모"라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