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 2023-09-22 17:17:07
3종(토너·세럼·모이스처라이저)과 뉴로데일리 4종(클렌저·미스트·선크림·페이셜밤), 신규 마스크팩 2종(하이드로브라이트닝·딥카밍), 크림MD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피부 속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20여년간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클레,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09-21 10:00:00
키트는 이 중 가장 기초적인 스킨케어 2종, pH 밸런싱 젤 클렌저, 장벽 강화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과 더불어 무항료, 무색소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지클레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SPECIAL GIFT EVENT)를 진행한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구매 시...
로우퀘스트, 베리어 라인 에센스·클렌저 출시 2023-09-19 18:21:28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로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고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무첨가한 제품이라고 브랜드는 소개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로 합친 제품이고,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는 약미산성 저자극 클렌저"라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패밀리케어 브랜드 '버블램'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2023-09-12 15:02:22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독일 더마 엑설런트 인증으로 안정성을 입증 받았고, 프리미엄 프랑스 조향으로 후각 스트레스까지 완화시켰다. 신제품 '워터리스 수딩파우더 스칼프워시'는 파우더 제형의 샴푸이며, '워터리스 수딩파우더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파우더 제형으로 스칼프워시와...
블랑디바, 신규 기초라인 '멀티메이트 라인' 출시 2023-09-08 09:00:00
밤 클렌저, 토너, 크림, 앰플 4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마린 에너지를 품은 해조류 성분인 일명 '슈퍼씨위드(Super Seaweed)' 콤플렉스의 영양 성분이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 갈증 해소와 속당김 해결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라인의 메인 아이템인 '멀티메이트 앰플'과 '멀티메이트...
맥스 클리닉, 캐비어 등 최고급 성분 함유한 오일폼…'국민클렌저'로 인기 2023-08-29 16:36:20
31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만큼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일폼은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올해 출시된 오일폼 20번째 시리즈 ‘골드캐비어오일폼...
동화약품,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 2023-08-18 16:03:23
버블 클렌저, 밸런싱 토너, 클리어 토너 패드 등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론칭은 126년 전통의 동화약품이 걱정 없는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선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이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코스알엑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16일까지 운영 2023-08-14 14:35:41
젤 클렌저·알로에 수딩 선크림 등이 전시돼 있으며 신제품 더마라인 ‘The RX’, 국민 패드 ‘원스텝 라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방문만 해도 인생네컷을 촬영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당첨자 10인을 선정해 현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령구를 던지는...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젤 클렌저 ▲어드벤스드 스네일92 올인원 크림 ▲알로에 수딩 선크림 등 5가지이다. 코스알엑스 측은 “올해 말 밀리언셀러가 총 10개 품목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며 “상반기 성과에 힘입어 2023년 연간 매출 목표를 4000억 수준으로 상향했다”고 말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꾸준한 해외 시장 공략의 결과가...
아렌시아의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 CJ홈쇼핑 상반기 판매 1위 2023-07-07 09:00:01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해당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진 수제 클렌저 제품이다. 회사측은 1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4단계의 신선공정 과정을 거치고,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렌시아는 전 세계 청정지역의 식물성 로컬 원료들을 이용해 제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