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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 불법유통 웹툰 근절 총력…5개월 225만건 차단 2022-06-07 09:39:17
불법유통 대응 TF가 전담 운영하는 트위터 계정 피콕(P.CoK)도 개설됐다. 날개에 수많은 눈이 달린 공작새(Peacock)처럼, 글로벌 전역의 불법 게시물을 단속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해당 트위터 계정에서 유저로부터 실시간 불법유통 제보를 받는 것은 물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불법유통 근절 활동을 알리고, 또...
세계 OTT 전쟁 '1막' 끝났다…저가서비스·M&A 주목 2022-05-30 12:42:44
OTT 피콕에 올해와 내년에 각각 30억달러(약 3조7천500억원)와 50억달러(약 6조2천600억원)의 투자를 공언했다. 그러나 디즈니와 컴캐스트의 투자는 아직 결실을 보지 못하고 있다. 디즈니는 1분기 영업손실이 8억8천700만달러(약 1조1천100억원)로 늘어났으며, 피콕도 올해 25억달러(약 3조1천400억원)의 손실이 예상된다....
바이든 행정부 초대 대변인, 방송 정치분석가로 변신 2022-05-25 18:10:00
‘피콕’에서 내년 1분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중간선거 등에서 정치분석가로 활동하게 된다. 사키 전 대변인은 조 바이든 행정부 출범과 동시에 초대 백악관 대변인을 맡아 1년4개월간 재직하다 지난 13일 사직했다. 그는 이날 “국무부부터 백악관에 이르기까지와 그 이전 전국적인 선거 캠페인...
바이든 초대 대변인, 방송 진행자로 변신…내년 프로그램 진행 2022-05-25 02:22:39
출연하게 되며, MSNBC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피콕'에서 내년 1분기에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키 전 대변인은 올해 중간선거와 오는 2024년 대선을 앞두고 NBC 방송 전반은 물론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정치 분석가로 활동하게 되는 것이다. 사키 전 대변인은 작년 1월 조 바이든 행정부 출범과...
넷플릭스 150명 해고…성장 정체 OTT들 '생존 자구책' 2022-05-18 13:10:05
피콕은 광고를 시간당 약 5분으로,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의 OTT HBO맥스는 시간당 4분 이하로 각각 제한할 방침이다. 브랜드 컨설팅 기업 칸타에 따르면 기존 TV 광고 분량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18∼23분에 이른다. 특히 광고주들이 OTT를 선호하는 가운데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파원 시선] 넷플릭스 쇼크, 스트리밍 산업 변곡점 되나 2022-04-24 07:00:03
스튜디오를 보유한 컴캐스트는 2020년 0TT 피콕을 출범시켰고, 파라마운트(옛 비아콤CBS)도 지난해 스트리밍 플랫폼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를 가진 아마존은 지난 3월 007시리즈로 유명한 영화사 MGM을 인수하며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하지만, 엔터테인먼트 업계 모두가...
아마존, 광고형 무료 OTT 서비스 '프리비'로 개명 2022-04-14 09:38:51
2년 새 3배로 증가했다. 아마존은 월 구독료 9달러의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와 함께 IMDb TV를 제공하며 유료와 무료 시장을 동시에 공략해왔다. 프라임 비디오는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훌루, HBO 맥스, 피콕 등과 경쟁하고 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꿈과 희망'의 디즈니 배후에 도사린 권력다툼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3-23 08:30:37
캠벨이 지난해 NBC유니버설의 OTT인 '피콕'으로 적을 옮긴 것이 디즈니 내부 잡음이 극에 달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다만 내부 잡음과 별개로, 차펙이 당시 구조조정을 통해 "스트리밍이 디즈니의 새로운 우선사업"이란 점을 대내외에 분명히 알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다니엘 사장에게 다양한 통제권을 맡김으로써...
[시네마노믹스] 손해 안보려는 마음 파고들어…쇼맨은 부를 얻었죠 2022-03-14 10:00:29
1970년대와 1980년대에 거쳐 피콕은 영국 산업통상부의 경제고문이자 국영방송인 BBC의 예산심사위원장을 맡아 영국의 문화정책을 설계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피콕은 문화예술산업의 특성과 소비 행태를 고려했을 때 정부의 문화예술 지원이 공급자보다는 소비자에게, 직접 지원금보다는 쿠폰 지급 형식으로 이뤄져야...
베이징 올림픽 美서 흥행 참패 "평창 시청률 반도 안돼" 2022-02-23 01:53:45
외면했다고 보도했다. NBC유니버설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피콕을 포함해 NBC 계열사를 통해 중계된 베이징 올림픽을 본 시청자는 하루 평균 1,140만 명이었다. 이는 4년 전 동계 올림픽인 평창 대회 시청자 1980만 명의 절반 정도밖에 미치지 않는다. 베이징 올림픽의 흥행 참패는 대회 개막 이전부터 제기된 인권 문제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