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K-뷰티 인기 입증, 라미화장품-한생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이목 집중 2015-11-13 16:40:00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생화장품의 린, 혜미인, 로하나 등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또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한생화장품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해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기능성을 선보이고 있는 한방화장품이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한방으로, 줄기세포로`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박차 2015-11-12 09:35:57
화장품시장 석권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해 온 신개념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 수출이 급물살을 타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들은 평소 한방약재와 친숙한 중국인들의 취향에 맞춘 전략 아이템으로서 일단 한 번 사용하면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파코메리는 지난달 `2020 신...
김성령-김희애-도지원, 대세 중년 배우들처럼 동안을 꿈꾼다면? 2015-11-04 16:15:00
여러 화장품을 덧바르면 되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해 간단하지만 완벽한 스킨케어를 진행하자. 기능성 화장품인 한방화장품 사용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한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손꼽힌다.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인삼을 비롯해 당귀, 작약 등 한약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서울 시내면세점에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은? 2015-11-03 19:14:59
화장품과 특산품, 메이크업 제품, 전자용품 등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면세점. 중국 칭망신문은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을 선별해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 ■설화수 윤조 에센스 설화수 단품 제품 중 베스트셀러다. 클렌징 폼을 한 후 사용하게 되면 효과가 좋다. 연한 약초...
화장품사, 프로모션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는다 2015-10-27 11:43:29
장품 한율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한옥 호텔 `조선왕가`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자연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마린 코스메틱 컨셉의 리리코스는 최근 산 광역시와 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해양미술축제인 `2015바다미술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한방화장품 브랜드인 LG생활건강의...
충북 오송뷰티엑스포, 해외 바이어 400여명 성황…영국·중국 바이어 "K뷰티산업, 뷰티풀" 2015-10-21 19:04:21
화장품 관련 연구소, 기업, 화장품 검사기관을 유치하고 품질인증기준시설(gmp) 등을 갖추기로 했다.앞서 lg그룹은 지난 2월 충북 창조경제혁신센터 출범을 계기로 3년 동안 충청북도에 한방화장품과 뷰티 등에 1조6000억원을 투자한 鳴?발표한 바 있다. 이시종 충북지사는 “오송에는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6개...
‘환절기 건조한 피부 비상’ 한방 스킨케어가 정답 2015-10-19 22:05:00
위한 스킨케어 팁은 무엇이 있을까. 한생화장품 린이 환절기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 수 있는 스킨케어 노하우를 제안한다. step 1 ▶ 기능성 스킨 솜으로 바르기 피부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스킨 사용이다. 고기능성 한방화장품 스킨을 사용하면 빠른 영양공급과 더욱 탄탄한 피부 관리가...
33㎡ 매장서 月 116억 팔리는 화장품 '후' 2015-10-14 17:45:37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정답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후’ 매장이다. 33㎡(약 10평)의 자그마한 이 매장에선 매달 100억원어치가 넘는 화장품이 팔리고 있다. 해외 명품을 포함해 이 면세점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를 압도하는 규모다.롯데면세점 소공점의 후 매장은 지난해 12월 매출 100억원을...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만족을 선물합니다" 고객의 마음 훔친 기업들 2015-10-13 07:10:00
1위를 지켜냈다.아모레퍼시픽(남성용 기초화장품, 여성용 기초화장품, 여성용 한방화장품)이 3개 산업에서 1위를, 금강제화(정장구두, 캐주얼화) 롯데리아(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롯데백화점(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빙그레(아이스크림, 가공우유) 삼성화재(자동차보험, 장기보험) 애경(샴푸, 치약) 유한킴벌리(생...
[대한민국 대표기업] 'K뷰티 열풍' 주역 아모레, 이젠 미국·프랑스 공략 2015-10-12 07:02:51
하고 있다.고급 한방화장품인 설화수는 2011년 중국에 진출해 46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했다. 20~30대 젊은 여성을 겨냥한 이니스프리와 에뛰드도 2012년 중국에 첫 매장을 연 이후 순항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상하이에 생산·연구·물류시설을 통합한 ‘상하이 뷰티사업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