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로조, 국내 콘텍트렌즈 시장 성장 잠재력 높아…목표가↑" 2014-02-25 07:50:42
25일 인터로조에 대해 콘텍트렌즈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높다며 목표주가를 2만4500원에서 2만5500원으로 높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한 112억 원, 영업이익은 15% 늘어난 26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5분기 연속 증가하며 분기 사상 최고치를 나타냈다....
SPOTV, 스타2 프로리그 2라운드 생중계 2014-02-24 15:46:59
스타크래프트2:군단의 심장에 기반을 둔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4시즌 휴식 주간을 마치고 2라운드에 접어 들었다. spotv games는 23일 주경기장인 넥슨 아레나에서 2라운드 개막전으로 <삼성 갤럭시 칸>과 의 대결과 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을 생중계 한 바 있다. 뒤이어...
네파, 고투습 방수재킷 `폴라 인터홀 워터프루프 재킷` 출시 2014-02-24 10:05:28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2014년 봄 시즌을 맞아 탁월한 방수성과 투습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폴라 인터홀 워터프루프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네파의 `폴라 인터홀 워터프루프 재킷`은 한국 기후에 최적화된 방수 기능과 최상의 투습 기능을 갖춘 자체 개발 소재 `엑스벤트 인터홀`을...
한국 50대 브랜드 가치총액 116조…삼성전자 1위(종합) 2014-02-20 16:00:45
<<인터브랜드 관련 설명과 기념행사 참석자 및 기념포럼 발표 내용 등 추가.>>30대 브랜드 가치 108조…일본의 82% 수준인터브랜드, 한국 50대 브랜드 발표 한국 50대 브랜드의 자산가치 총액이 116조원규모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가운데 삼성·현대그룹 관련 브랜드의 비중이 3분의 2를 차지했다. 세계 최대...
인터브랜드 "SKT, 국내 통신사중 브랜드가치 1위" 2014-02-20 14:14:42
비롯해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포스코가 포함됐습니다. 인터브랜드는 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를 4조 4520억원으로 국내 통신사 중 최고로 평가 했습니다. 같은 ‘Telecommunications’ 분야에 위치한 KT와 LG유플러스는 각각 2조 1080억원과 3933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받으며 11위와 41위에 그쳤습니다....
한국타이어,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14-02-20 13:53:46
한국타이어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올해 한국타이어가 지난해보다 16% 상승한 8천995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며 한국타이어를 상위 50개 브랜드 가운데 25위로 선정했습니다. 지난해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플래그십 모델 New S-Class를...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5위 뽑혀 2014-02-20 11:11:21
타이어를 공급하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전세계 30여개 모터스포츠 대회의 타이어 공급으로 국제 무대에서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가 비즈니스 및 재무 자산의 가치평가 방법에 근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한국 50대 브랜드 가치총액 116조…삼성전자 1위 2014-02-20 10:39:59
수준인터브랜드, 한국 50대 브랜드 발표 한국 50대 브랜드의 자산가치 총액이 116조원규모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가운데 삼성·현대그룹 관련 브랜드의 비중이 3분의 2를 차지했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는 20일 한국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자료를...
'코리아 브랜드 톱50'에 삼성전자 1위·현대차 2위 2014-02-20 09:53:46
삼성전자는 전년 대비 23% 성장한 45조7408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으며, 현대차도 23% 성장한 10조3976억원을 기록했다. 이어 기아차(5조4367억원)가 18%, skt(4조4520억원) 4% 포스코(2조8799억원) 5% 각각 성장했다. 상위 5대 브랜드 가치는 총 68조9071억원으로 전체 50대 브랜드 가치 총액(116조9337억원) 중...
신세계인터·한섬 등 해외 브랜드 영입 '분주'…판 키운다 2014-02-10 15:19:20
]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한섬 등 대기업 계열사들의 해외 패션브랜드 국내 판매계약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불황에도 해외 수입브랜드 매출이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면서 대기업 계열사를 중심으로 관련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는 분위기다.10일 유통·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캐시미어 제품으로 유명한 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