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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한국서 역직구 사업 본격화 2017-05-03 19:29:31
서비스를 통해 역직구 판매자 상품을 물류센터에 보관해주고 배송도 해준다. 이때 상품 수거·포장 등 수수료와 무게별 배송 수수료가 붙는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마켓인사이트] 미국 UPS, 로젠택배 2700억원에 인수…국제특송 결합 땐 택배업계 2위로 2017-04-25 17:35:45
ups는 미국 시장에서 전체 배송지를 실증 분석해 우회전만으로도 배송을 마칠 수 있도록 동선을 짜는 것으로 유명하다. 택배차량 가동률을 높이기 위해서다. 차량 동선까지 분석하는 ups의 선진 시스템이 국내 온라인 시장의 다품종 소량 구매 패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면 단기간에 국내 택배회사들을 위협할 것이란...
진화하는 편의점…택배부터 은행업무까지 생활서비스 강화 2017-04-16 09:30:00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후 4시 이전에 접수된 택배는 4시간 안에 배송지에 도착한다. cu도 이달부터 독자적인 택배 서비스 'cu포스트'를 시작했다. 전체의 90% 수준인 9000개 점포에서 서비스를 실시한다.cu와 gs25는 함께 cvsnet 택배 서비스 법인을 운영했지만, 지난해 분할해 독자 서비스를 준비했다....
쿠팡 매출은 팡팡 손실은 여전 2017-04-14 20:29:47
지난해 29%로 줄었다.쿠팡 측은 로켓배송 주문이 늘면서 매출은 급증하는데도 이미 인프라가 갖춰져 추가 투자 비용이 들지 않은 것이 손실비율을 줄이는 데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로켓배송 코너는 제품을 직매입해 판매하기 때문에 입점 업체들에 수수료를 받는 오픈마켓 사업보다 매출이 크게 잡힌다. 작년 쿠팡의...
성적표 받은 이커머스 3사…지속 성장엔 '물음표' 2017-04-14 17:14:45
증가한 1585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선식품 배송 등 신규 서비스에 600억원을 투자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티몬 관계자는 "지난해 생필품 묶음 당일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항공권 티켓과 호텔 예약서비스를 완비했다"며 "장기 성장 발판을 위해 전략적으로 600억원을 투자한 것"이라고 밝혔다.지난해...
[취재수첩] 독과점이 부른 유나이티드항공 사태 2017-04-13 17:44:08
엉망이 됐다. 오버부킹(초과예약)은 물론이고 추가 수화물에 수수료를 물려 배를 채운다. ‘고객만족’ ‘펀경영’을 앞세운 저가항공사 사우스웨스트가 정시 운행, 정시 화물 배송 등 너무나 당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항공업계의 신데렐라로 급성장한 배경이다.‘기업이 경쟁해야 소비자가...
핏플랍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2017-04-11 11:19:12
26일 lf몰 게시판에서 하고 27일에 일괄 배송한다고 합니다. 또 24일까지 핏플랍 제품을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 구입하면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3만/5만원어치 마일리지를 준다고 하네요.패션기업 lf가 온라인몰에 주력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백화점은 물론이고 대리점 등 가두점은 일단 비용이...
감귤 주산지 제주서 첫 시행 전자경매 '성공'…농가 수익 늘어 2017-04-07 06:01:05
바로 구매자가 원하는 소비처까지 배송한다. 이 과정에서 도매시장을 거치지 않으므로 운송비와 상장수수료를 내지 않는다. 상품 배송과 대금 정산은 제주시농협공판장 경매사가 담당하고, 출하자는 경락가의 3%를 수수료로 낸다. 다만, 제주도는 2016년산 감귤을 대상으로 한 첫 전자경매 물량을 6천t으로 잡았으나 실적은...
매장 대거 정리…패션 '온라인 GO' 2017-04-06 18:54:05
온라인몰 비중을 늘리면 건물 임차료나 위탁판매 수수료 등 비용이 줄어 영업이익이 늘어난다.lf는 2015년부터 백화점 의존도를 줄이고 자체 온라인몰에 주요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작년에는 효율성이 떨어지는 60개 매장을 정리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인 ‘일꼬르소’와 ‘질바이질스튜어트’도 lf몰에...
위메프, 지난해 영업손실 55.3% 줄였다…적자 탈출 청신호 2017-04-06 10:08:45
박차"매출도 전년 대비 70% 늘었다. 매출 확대는 판매수수료 및 직매입 매출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통신판매중개업 형태의 수수료 매출은 40.7% 증가한 1648억원, 직매입 방식을 통한 상품 매출은 105.4% 급증한 2043억원을 각각 기록했다.특히, 직매입 관련 서비스 매출이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확대를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