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알국물떡볶이로 유명한 KRFS, 무점포소자본창업으로 인기몰이 중 2014-11-21 16:41:45
전했다. 매운닭발소스를 첨가한 불끈짜장면, 직화맛을 더한 불볶음짬뽕면,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 얼큰짬뽕, 마늘과 치즈향이 가득한 갈릭크림 볶음면 총 4종은 전자레인지 2분 30초면 한끼식사로 거뜬하며, 불지않는 생생면과 액상이 아닌 편리한 분말 스프로 최고의 맛을 완성시켰다. 특히 모디슈머(제품을 기존...
'홍석천' 홍라면, 판매 '폭발'…제2의 공화춘되나 2014-10-16 14:24:51
불닭볶음면으로 시작된 볶음면 시장이 홍라면 출시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달 26일 이태원 퓨전요리 맛집을 경영하는 홍석천과 손잡고 내놓은 홍라면 2종(매운치즈볶음면, 매운해물볶음면)이 신제품 판매량 신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gs25가...
농심, ‘볶음쌀면’ 출시…국물없는 라면 점유율 확대 2014-09-11 11:16:14
공략해 차세대 볶음면 시장의 왕좌를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관계자는 "볶음쌀면은 기존의 짜파게티, 불닭볶음면 등의 비빔타입 제품에서 맛이나 기술면으로 크게 진화한 차세대 볶음면"이라며 "볶음쌀면으로 하반기 국물없는 라면시장에서 매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경닷컴...
팔도비빔면 성장 꺾였나 2014-08-19 21:25:13
출시한 쫄비빔면 판촉에 신경쓰다 보니 기존 제품 매출이 줄어든 것”이라며 “신제품을 포함한 회사 전체 매출은 올랐다”고 설명했다.오뚜기와 삼양식품의 비빔면 매출도 줄었다. 오뚜기의 메밀비빔면은 같은 기간 33억7000만원에서 32억3000만원으로 4.1% 감소했다. 삼양식품의 열무비빔면은 15억원에서...
비비고 볶고 섞어 먹다보니…국물없는 라면, 판매 '급증' 2014-08-13 16:13:35
19.2%의 점유율을 차지했다.지난해부터 급성장하기 시작한 볶음면 시장은 올 상반기 67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 동기대비 158.1% 신장했다. 비빔면 시장은 지난해 골빔면(골뱅이+비빔면), 참빔면(참치+비빔면) 등의 섞어 먹는 레시피의 유행으로 30.2% 신장하며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는 380억원의 매출...
브라질 월드컵 기념…라면 '베스트 일레븐'은? 2014-06-10 10:07:55
면 시장 부동의 1위로 세계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흔들림 없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이 밖에도 한국팀의 첫 경기인 러시아전 후보선수로 팔도의 ‘도시락’이 뽑혔다. 도시락은 러시아에서 유독 강한 제품으로, 국내 매출의 약 38배를 러시아에서 올린다.삼양의 ‘불닭볶음면’도 베스트 일레븐을...
눈물 쏙 빼게 만든 매운 라면은? 2014-05-20 21:40:28
매운’ 제품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 팔도는 주력 제품인 ‘비빔면’보다 8배 이상 매운 ‘팔도쫄비빔면’을 지난달 8일 출시했다. 팔도 관계자는 “쫄비빔면은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가 팔렸고, 이달 들어서는 기존 팔도 비빔면의 절반 수준까지 점유율이 늘었다”고 설명했다.오뚜기...
매운 라면 '전쟁'…가장 매운라면 1위는? 2014-05-20 09:55:20
‘진짜진짜’(4000shu), ‘하바네로짬뽕’(3960shu), ‘남자라면’(3037shu), ‘팔도쫄비빔면’(2769shu), ‘신라면’(2700shu), ‘불낙볶음면’(2588shu) 순이었다.일반적으로 청양고추는 4000~1만shu, 한국의 보통 고추는 4000~7000shu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루할 틈 없는 스피드 RPG '불꽃닌자' 정식 출시 2014-05-13 16:21:05
아이템인 젬을 10개 지급하고, 전투 성적에 따라 불닭볶음면을 얻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런칭 후 일주일 동안만 '스타터 패키지'를 한정으로 판매하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첫 구매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아울러 출석 및 친구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짜파구리' 농심 vs '불닭볶음면' 삼양식품…라면株, 실적 관전포인트는? 2014-04-24 10:14:38
라면'과 달리 '볶음면'은 하나의 라면제품군으로 카테고리화되는 추세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2월까지 팔도 '비빔면'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이 2배 가까이 커졌다. 팔도 '불낙볶음면', 농심 '하모니' 등 미투 제품들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볶음면의 카테고리화로 가장 큰 수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