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중국 커피빈 사업에 롯데-CJ-이랜드 등 ‘군침’ 2013-10-24 10:15:00
yk인터내셔날 대표인 것으로 확인됐다. 권영세 주중대사의 친형으로 우리자산운용 등에서 금융 경력을 쌓았고, 해외 의류 브랜드 수입 등을 통해 사업을 일군 것으로 알려졌다.스타벅스가 해외 진출시 현지 대기업과 합작 법인을 세워 시장을 공략하는 것과 달리 커피빈은 개인에게 마스터프랜차이즈 권리를 넘기는 방식을...
기아차, `올 뉴 쏘울(All New Soul)` 출시 2013-10-22 13:54:55
디자인 경영을 시행한 기아자동차는 브랜드 가치 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금년 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한 `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기아차는 글로벌 브랜드 83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는 단순하게 이동수단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유행예감] 클러치 가고 미니백이 뜬다 2013-10-18 23:06:25
수 없을 정도다.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패션 브랜드에서 ‘미니 백’에 집중하고 있다. 파티웨어나 이브닝 룩에 어울리는 클러치가 아니라 탈착 가능한 어깨 스트랩 또는 체인이 달린 형태의 미니 사이즈 백이다. 미니백은 메는 방식에 따라 느낌이 다르다. 스트랩을 크로스해서 메면 캐주얼하고 어깨에 걸...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현대차 사전에 '감속'은 없다…친환경엔진 달고 미래 질주 2013-10-11 06:59:12
만큼 이제는 브랜드와 디자인, 품질로 승부를 걸겠다는 의도다. 세계 경제 침체로 자동차 수요가 예년만큼 크게 늘지 않을 것이란 점도 감안했다. 이런 전략은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6월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의 신차품질조사(iqs)에서 현대차와 기아차는 작년보다 4계단 상승한 공동 5위(일반차 기준)를...
기아차, 업계 평균 상회 성장 83위 등극 2013-09-30 18:44:28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브랜드 관계자는 “기아차는 기존의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브랜드이미지에서 벗어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로 재탄생 하는데 성공하며 선진국과 신흥시장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며 “기아차가 보여준 높은 수익성,...
현대차, 글로벌 50대 브랜드로 우뚝 2013-09-30 18:39:56
가치 성장률에서 현대차는 100위 안에 포함된 자동차 브랜드의 평균인 12.4% 보다 훨씬 높은 20.5%를 기록했으며, 순위 또한 타 업체들 가운데 가장 크게 증가(53위→43위)해 순위 상승 폭에서 업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 순위에서도 현대차는 지난해 처음으로 아우디를 제친 데 이어 올해도 지난해와 동일한...
현대기아차,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나란히 올라 2013-09-30 17:49:50
기아차 83위 00대 브랜드에 나란히 진입했다. 30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먼저 현대차는 올해 90억 달러(약 10조 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 지난해보다 10계단 상승한 43위에 올랐다. 글로벌 50대 브랜드로 도약한 동시에 지난 2005년부터 100대 브랜드에...
심수옥 삼성전자 부사장 "삼성스러움의 가치 전달…2020년 5대 브랜드 목표" 2013-09-30 17:10:44
“2020년 세계 5대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심수옥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부사장·사진)은 30일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브랜드 가치 세계 8위라는 성적표를 받아들고 이렇게 말했다. 심 부사장은 “삼성이 만든 스마트폰과 tv 등 제품뿐 아니라 로고와 기업 활동,...
삼성, 브랜드가치 '세계 8위'…현대차 '43위'로 껑충(종합) 2013-09-30 15:55:06
<<세계 100대 브랜드 총 가치가 8.4% 늘었는데 순위권에 든 국내 3개 브랜드 성장률이 이를 크게 웃돌고, 코카콜라가 13년만에 처음 1위 권좌에서 물러났다는 내용 등추가.>>인터브랜드 세계 100대 브랜드…애플, 코카콜라 제치고 1위 삼성전자[005930]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 8위로 올라섰다. 현대자동차[005380]는...
삼성, 글로벌 100대 브랜드 8위 차지 2013-09-30 13:06:17
8번째로 높은 기업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삼성은 30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396억달러(약 42조6천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 지난해보다 1단계 높은 8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329억달러에 비해 20.4%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