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로봇청소기 광고 등 14편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 2013-03-27 15:29:57
명소로 바꾼 공익 프로젝트다. 이밖에 디자인 부문은 지난해 여수엑스포에서 주목을 받았던 GS칼텍스 기업관인'에너지 필드'(피플웍스프로모션), 프로모션 부문은 야구선수 성적을 포인트제로 활용한 OB맥주의 '카스포인트'(자체제작)가 선정됐다. 미디어 부문은 싸이의 역모델 제안으로 유명세를...
광고천재 이태백 결말.. 진구 박하선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2013-03-27 10:49:40
중에서도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공익광고 캠페인은 현실마저 일깨우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허름한 이불이 실감나게 인쇄된 아래 ‘오늘 밤 누군가는 이 신문을 이불로 써야 합니다’의 문구가 적힌 노숙자들을 위한 광고는 안방극장을 촉촉이 적셨고 ‘누군가에게 이 계단은 에베레스트 산입니다’의 장애인을 위한 지하철...
유방암이 앗아간 자신감 '유방재건수술'로 회복한다 2013-03-21 12:58:02
및 공익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jk성형외과는 이번 협약식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nfnd (new face new dream)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nfnd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성형수술, 꿈과 삶의 희망을 찾아주는 캠페인으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활동과 따뜻한...
제일기획, 애드페스트 11개 본상…역대 최다 수상 2013-03-21 10:19:57
전달하는 CJ제일제당[097950]의 미네워터 더블바코드 캠페인은 디자인 부문에서 금상, 프로모 부문에서 은상을 각각 받았다. 삼성생명[032830] '생명의 다리'는 아웃도어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생명의다리는 서울 한강 다리 가운데 투신 사고가 가장 많은 마포대교를 동작감지센서와 LED(발광다이오드)조명...
공인회계사회, 회계투명성 제고 등 발전방안 마련 2013-03-20 09:51:14
한국공인회계사회의 지속적 발전 방안 등을 선정했다. 강성원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은 "장기발전방안은 전체 공인회계사의 사회를 향한 약속과 같다"며 "앞으로 공인회계사 재능기부, 공익재단 설립, 비영리기관 회계투명성 제고 캠페인, 중소 감사인 지원 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끝)<저...
양현석 10억 기부, 주식 배당금 전액 어린이 환자에게 "오래 전부터…" 2013-03-06 12:32:03
2009년부터 기업형 공익캠페인 '위드(with)'로 공연 음반 상품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그룹 빅뱅은 2011년 일본 지진 피해복구를 돕기 위해 '위드'의 수익금 5억 원을 기부했으며 거미와 2ne1은 '위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기름유출사고로 아픔을 겪은 태안지역민을 위한 자선 콘서트...
[대학 기부금 왜 줄어드나 (하)] 대학보다 '사랑의 열매'가 편해~ 기업들 CSR 선회 2013-02-13 07:34:51
장학금을 주는 '블루 버터플라이' 캠페인 같은 독특한 소액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기부자에 대한 예우도 신경 쓰는 부분. 강의실이나 건물을 기부자 이름을 따 명명하고, 기부자 명단을 '명예의 전당' 형식으로 새겨넣는 방식은 이미 보편화 됐다. 고려대는 5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에게 레드카펫을 깔아...
국립공원관리공단-농협은행, 자연보호 공동캠페인 전개 2013-02-11 09:11:20
자연보호 캠페인에 함께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유경호 국립공원관리공단 노조 위원장은 지난 4일 농협은행 공덕역지점을 방문해 `자연과 더불어 예금`에 가입하고 농협은행과 함께 자연보호 활동에 나설 것을 다짐했습니다. `자연과 더불어 예금`은 예금판매액 0.1%를 공익기금으로 국립공원 자연환경 등을 보호하는데...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공익연계마케팅 부문), 유진크레베스(글로벌사회공헌 부문), 스타벅스커피코리아(재능기부 부문)가 각각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이 밖에 오뚜기(제품가치전략) 세라젬로하스(고객만족) nh농협증권(금융신제품) 숭실사이버대학교(콘텐츠마케팅) 그린알로에(명품브랜드) 키친아트(브랜드마케팅) 한국관광공사(브랜드전략)...
한국인만 20초, 거부할 수 없는 해석 '흐르는 물에 딱 20초간?' 2013-01-28 22:07:45
손 씻기 캠페인으로 제작된 공익 광고 스티커가 나와 있다. 한글로는 '흐르는 물에 비누로 20초간 씻으세요'라고 쓰여 있지만 아래 영어로 번역을 한 문장에는 '비누로 손을 20분간 씻으세요(wash your hands with soap for 20 minutes)'라고 나와 있다. 한국인만 20초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