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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우리금융지주 ; 우리은행 ;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등 2013-06-16 17:10:33
부 이관식▷시너지추진부 허연욱▷경영지원부 조진양▷리스크관리부 이남희▷it기획부 김종윤▷경영감사부 최정훈 ◎부장 이동▷전략기획부 이원덕 ◈우리은행 ◎승진<부행장>▷중소기업고객본부 이용권▷부동산금융사업본부 유구현▷경영기획본부 남기명◎이동<부행장>▷기관고객본부 권기형▷hr본부...
[보금자리지구 출구전략 스타트] 4년째 표류 광명·시흥부터 수술…하반기 나머지 지구로 확대 2013-06-16 17:05:20
공급을 대폭 확대하는 방향으로 사업이 추진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관계자도 “임대주택 확충은 서울시의 기본 방침인 만큼 보금자리주택 중 임대 물량을 늘리는 방향으로 사업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보금자리주택 사업 조정을 적극 환영하고 있다. 그동안 저렴한 보금자리주택 대기 수...
<인사> 우리금융지주 우리은행 2013-06-14 20:21:01
신임▷재무관리부 이관식▷시너지추진부 허연욱▷경영지원부 조진양▷리스크관리부 이남희▷it기획부 김종윤▷경영감사부 최정훈 ◎부장 이동 ▷전략기획부 이원덕 ◈우리은행 ◎부행장 승진▷중소기업고객본부 이용권▷부동산금융사업본부 유구현▷경영기획본부 남기명 ◎부행장 이동▷기관고객본부 권기형▷hr본부...
[맞짱 토론] KT 인접대역 주파수, 어떻게 할당해야 하나 2013-06-07 17:04:01
2년간 lte에 필요한 장비와 단말기를 준비하고 마케팅한 결과다. 이를 통해 정보통신기술(ict) 생태계와 투자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하고 있다.kt는 lg유플러스보다 늦게 1.8㎓에 전국망을 구축해 경쟁 체제를 이뤘다. 그러나 lte 서비스 경쟁에서 lg유플러스를 따라잡지 못하자 1.8㎓ 인접대역을 할당받아야...
[가전산업 업황 및 전망] 美 주택경기 회복으로 수요 확대…엔화 약세 타격도 적어 2013-06-06 14:53:40
시장은 발광다이오드(led), 3차원(3d), 스마트라는 확실한 마케팅 포인트를 갖고 있었다. 올 들어서는 uhd tv와 oled tv라는 신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uhd와 oled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과거에 보여줬던 신기술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는 차이가 있다. uhd와 oled는 좀 더 장기적인 포석에서 추진하는 전략이라고...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강화하는 추세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마케팅그룹내 고객만족부에 속해 있던 민원실을 경영관리그룹내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여러 부서에 흩어져 있던 민원업무를 모아 총괄하는 역할을 맡기 위해서다. 특히 은행 전체의 민원을 유형별로 분류해 사전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
미래부-문체부, 창조경제 실현 상호협력 MOU 체결 2013-06-04 11:31:00
추진과제 공동 발굴, 2014 인천아시안게임, 국제전기통신연합(ITU) 전권회의 등 주요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 방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콘텐츠 분야에서 제작 인프라를 공동 운영·활용하고, 제작·유통·마케팅을 공동 지원하는...
[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 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 등도 중점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최 실장은 “올해는 소비심리 위축과 가계부채 부담 때문에 신용카드 사업의 성장세가 둔화하고 치열한 경쟁 환경이 조성되겠지만, 고객과 현장 중심의 마인드로 완벽한 귀환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기훈 기자...
20~30대 여성 적극 공략…日 관광객 393만명 유치 2013-05-26 14:42:16
제휴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뉴미디어 마케팅도 전개할 방침이다. 아울러 한류 10주년 기념 ‘겨울연가 그 후(가칭)’ 한국 재방문 캠페인 등 고부가가치 상품을 늘리고 스포츠, 이벤트교류도 확대할 예정이다. 테마관광을 선호하는 40~50대 일본 중장년층을 겨냥한 지방관광 활성화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
[뷰티 인터뷰] K-뷰티 전도사 현태 원장을 만나다 2013-05-21 10:11:01
정부 유관 기관 및 기업들과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물론 라뷰티코아의 독립적인 계획도 추진 중입니다. 한국 관광공사와 서울시 마케팅과 함께 k-스타일을 전파할 예정입니다. 한 명의 체험자가 10명에게 전파할만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 중입니다. 최근 론칭한 ‘k- 스타일 뷰티 크루즈’ 테마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