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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투갈의 '아모림', 끊임 없는 기술투자…세계 일류 원동력 2013-07-18 15:30:22
회수해 파생품 제조혁신으로 성장한다 3800명 전직원에 기술 교육…잡고 돌려서 여는 마개 개발도 와인의 주요 생산국은 프랑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칠레, 호주 등이 꼽히지만, 와인병의 코르크 마개는 포르투갈산을 제일로 친다. 코르크 나무 생산지가 주로 지중해 지역인데, 그 중에서도 포르투갈이 코르크 마개의 최대...
[특징주]비에이치, 반등…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13-07-09 09:06:30
최 연구원은 "3분기에도 플래그십 모델 파생제품과 신규 플래그십 모델에 납품하면서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디스플레이용 fpc 와 tsp 용 fpc 모두 제품 스펙이 고급화되면서 평균판매단가(asp) 도 상승 추세에 있다" 며 "1년 전만 하더라도 이들 제품에 양면 fpc 가 사용되었는데 최근 rf 및...
"비에이치,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전망"-동양 2013-07-09 08:40:42
수혜를 입고있다. 최 연구원은 "3분기에도 플래그십 모델 파생제품과 신규 플래그십 모델에 납품하면서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디스플레이용 fpc 와 tsp 용 fpc 모두 제품 스펙이 고급화되면서 평균판매단가(asp) 도 상승 추세에 있다" 며 "1년 전만 하더라도 이들 제품에 양면 fpc 가 사용되었는데...
‘하이먼-민스키 모델’로 본 금값 폭락사태 점검과 바람직한 골드뱅킹 전략 2013-07-08 09:30:00
제품이 시장을 10%를 점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이후 90%를 점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같다는 것이 이 이론의 핵심이다. 금융위기 이후 ‘쩐의 전쟁’에서 나타난 새로운 움직임은 선진국에서 위기가 발생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돈이 전례가 없을 정도로 많이 풀렸다는 점이다. 이 돈이 신흥국으로 유입됐지만 금융위기 이후...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 전략…이익 모멘텀 유도"-HMC 2013-07-08 08:01:55
정체될 가능성이 크지만 파생 모델인 갤럭시s4 미니, 액티브는 전기보다 10배 이상 증가한 500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봤다.노 애널리스트는 갤럭시s4의 경우 초기 마케팅 비용이 대거 사용된 상태에서 일부 부품 수급 문제와 북미에서 애플의 가격 인하(at&t와 sprint), 한국 내수 시장 위축으로 무조건적인 출하량 증가가...
삼성전자, 2분기 스마트폰 출하 예상수준…3분기도 모멘텀-HMC 2013-07-02 07:31:41
mini, 갤럭시s4 active와 같은 파생 모델의 본격적인 가세와 갤럭시ace3와 갤럭시 mini3와 같은 신규 중저가 제품의 증가에 힘입어 전기보다 12.2% 증가한 8420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테블릿pc와 pc도 신규 테블릿pc와 ativ 제품의 가세에 힘입어 출하량은 각각 1160만대와 530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노...
[Focus] 빅데이터는 '21세기 원유'… 정보가 바로 돈이다 2013-06-28 15:44:48
대표적이다. 아마존은 업무에서 파생되는 빅데이터를 차별화된 서비스 창출로 활용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웹사이트에서 고객활동 데이터 확보→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서비스 아이디어 도출→효과 검증을 위한 데이터 추가 확보 장치 마련 등의 과정을 반복적으로 독려하면서 아마존은 빅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했다....
<고침> 경제(5월 경상수지 흑자 사상 최대…) 2013-06-27 14:16:50
제품(-8.6%) 등은 감소세를 보였다. 김영배 한은 경제통계국장은 "수입 감소도 물량 요인보다는 국제 원자재가 하락에 따른 가격 요인이 컸다"면서 "수입 감소 자체를 불황형 흑자로 해석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수지는 전월 14억5천만달러에서 11억3천만달러로 흑자폭이 축소됐다. 여행수지...
5월 경상수지 흑자 사상 최대…16개월 연속 흑자(종합2보) 2013-06-27 11:05:24
제품(-8.6%) 등은 감소세를 보였다. 김영배 한은 경제통계국장은 "수입 감소도 물량 요인보다는 국제 원자재가 하락에 따른 가격 요인이 컸다"면서 "수입 감소 자체를 불황형 흑자로 해석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수지는 전월 14억5천만달러에서 11억3천만달러로 흑자폭이 축소됐다. 여행수지...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그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파생모델과 디젤차, 고성능 모델 등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브랜딩 '빅3' 전략 구사한다현대차의 두 번째 마케팅 방향은 브랜딩 측면에서 '빅3' 전략이다. 구체적으로는 규모감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장소(big place)에서, 초대형 이벤트(big program)를 통해, 기업의 위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