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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반떼 쿠페엔 2.0ℓ가 최적" 2013-04-16 18:07:18
일문일답. -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를 최상위 트림에만 적용한 이유는. "(전재갑 준중형 1pm 책임연구원)아반떼 쿠페는 아반떼의 파생제품이어서 전 차종 적용은 2015년부터다. 그래서 하위 트림에 넣지 않았다" 전으로 시장공략 ▶ 2013 f1 코리아그랑프리, 오피셜 모집...
"글로벌 유동성, 중소형주 선호 뚜렷" 2013-04-05 14:24:06
시켜서 인건비를 올려줬는데 물가 때문에 제품 가격을 올리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그래서 기업들이 뒤집어쓰는 것이고 한국에도 얼마 전 레저세 이야기가 나왔다. 카지노나 담배 등 정부가 돈을 빼앗아도 덜 미안한 기업들에게는 계속해서 부담을 줄 것으로 우려된다. 블랙록 같은 곳이 아직도 신흥시장 채권을 사라고 하...
거래소, 경유·휘발유 선물시장 개설 추진 2013-04-03 17:07:15
석유제품을 상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휘발유 및 경유 선물시장이 개설되면 정유회사는 제품가격 하락을 예상할 때 선물매도를 통해 대비할 수 있다. 석유화학업체 일반기업 주유소 등 수요자들은 가격 상승이 전망될 때 선물매수를 통해 석유제품 매입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연기금과 금융투자회사들도...
“외국인, 3월 매도세로 돌아서..실적주 관심” 2013-03-29 09:37:11
파생만 가지고 시장을 핸들링하고 있다. 우리시장을 사지 않는 이유는 중국에서 찾아볼 수 있다. 중국 상해종합지수의 연봉 차트를 보자. 과거 10년에는 중국 양적투입 확대에 따른 생산 수출, 결국 수출과 투자 주도형으로 성장했다면 지금부터는 소비주도형과 빈부격차를 줄이는 쪽으로 성장의 방향성을 잡았다. 결국 이...
NHN, PPS 프로그램 공개 2013-03-20 17:03:34
파생 상품 노출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광고 수익모델은 만화 소재나 내용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는 텍스트형 광고, 작품의 캐릭터가 출연하는 이미지형 광고, 만화 내용 중에 상품이 노출되는 제품간접광고(ppl) 등이 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웹툰에도 PPL 등장하나…NHN, 콘텐츠 수익모델 공개 2013-03-20 13:44:53
특정 제품을 등장시켜 홍보하는 것. 그 영역이 웹툰에까지 확대되는 셈이다. 웹툰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방식을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인기 콘텐츠의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사례가 늘어나는 만큼 콘텐츠 페이지 하단에 파생 상품을 모아 보여주는 방식도 도입한다. 이를 통해...
기아차 4개 차종,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13-03-13 08:25:32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iF디자인상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을 포함해 세계 3대 디자인상 2관왕 달성이라는기록을 세웠다. 특히 씨드는 파생 모델을 포함해 3개 전 모델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프로씨드는 역동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3도어해치백 모델이다. 지난해 9월...
[인사] 신영증권 ; KGC인삼공사 ; 문화체육관광부 등 2013-03-12 17:00:22
◈신영증권 ◎승진<전무>▷파생상품본부 엄준흠<이사>▷부동산금융부 이원준▷기업금융부 명창길▷채권금융부 정헌기▷투자금융부이상희<부장>▷명동지점 신대명▷ipo부 이재연▷해운대지점 박은실 ▷영업부 신주용▷채권금융부 오상근<차장>▷감사실 김규남▷ficc부 강신영▷인사팀 박용훈▷pi부...
기아차, ‘2013 제네바 모터쇼’ 참가 2013-03-08 11:58:49
소형차’를 제품 콘셉트로 한 3도어 해치백으로 기아차 특유의 젊은 감각과 역동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보’란 이름은 ‘도발적인 혹은 진취적인’이란 의미의 영어단어 ‘provocative’에서 파생되었으며 기아차 브랜드의 도전적인 기상이 담겨있다.‘프로보’의 외관 디자인은 ▲비행기...
[다산칼럼] 시장을 '의인화'하는 바보들 2013-03-05 16:55:34
모기지’를 기초자산으로 발행된 파생상품을 적절하게 규제하지 못하고 집값 거품을 일게 한 초저금리를 장기간 방치한 것도 정책 실패인 것이다. ‘시장의 권력’은 의인화의 절정을 이룬다. 시장권력이 정치권력을 좌지우지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장의 권력은 소비자와 투자자가 부여한 것이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