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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유통군,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롯데 마케톤' 2024-06-18 06:00:00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 인턴십 '롯데 마케톤'에 참여한다. 마케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마라톤처럼 8주간 멘토들과 멘토링, 코칭,...
SBI저축은행 "비금융 대안 정보 대출 심사 활용" 2024-06-05 10:06:31
도입에 이어, 6월부터 롯데멤버스의 비금융 소비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 신용대출 고객에 대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한된 정보로 판단하기 어려웠던 생애 최초 금융 소비자 등 신용정보가 부족한 고객들도 소비 규모, 패턴 등 세분화된 소비 정보를 결합하여 대출 한도를 더 부여하는 등 금융거래 조건이 개선될...
"알바 구하기 어렵네요"…김밥집 사장님 해결사 된 직원의 정체 2024-06-01 15:32:39
점도 일조했다.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 비중 역시 치솟았다. 일례로 지난해 롯데멤버스가 2019년부터 2022년까지 롯데그룹 식·음료(F&B) 매장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2년 키오스크 주문 비중은 70%로 대면 주문(30%)의 두배가 넘는 수준으로 나타났다. 2019년까지만 해도 대면 주문(62.8%)이 키오스크 주문(37.2%)...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 통합 아이디 도입…롯데멤버스와 협약 2024-05-29 08:26:39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 통합 아이디 도입…롯데멤버스와 협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롯데 통합 아이디(ID) 도입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롯데호텔앤리조트도 롯데 통합 ID를 사용하게 됨에 따라 그룹 계열사와의 다양한...
"국내 소비자 90%가 구독서비스 이용…1인당 평균 4개" 2024-05-23 10:21:45
"국내 소비자 90%가 구독서비스 이용…1인당 평균 4개" 롯데멤버스 조사…20∼40대가 주도, OTT 이용률 가장 높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국내 소비자 90%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구독 수는 평균 4개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내게 딱 맞는 제품은?"…롯데카드, 실시간 큐레이션 '발견' 출시 2024-05-09 16:06:37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디지로카앱에 고객의 현재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관련 상품, 콘텐츠, 혜택을 한눈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 '발견'을 제공한다고 9일 발표했다. 디지로카앱 내 '발견' 탭을 누르면 지금 나에게 딱 맞는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큐레이션 해준다. 고객의 결제 정보, 앱 내...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와인구독 서비스' 도입 2024-05-08 09:59:54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와인구독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와인 구독 서비스인 '엘포인트 컬러풀 클럽 by와인'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엘포인트 회원이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매달 어떤 와인을...
[게시판] 롯데멤버스, 임직원 자녀 초청 '내 생애 첫 출근' 행사 2024-04-30 10:32:38
[게시판] 롯데멤버스, 임직원 자녀 초청 '내 생애 첫 출근' 행사 ▲ 롯데멤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자녀 및 조카 100여명을 초청해 '내 생애 첫 출근' 행사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어린이들이 엄마·아빠의 회사를 방문해 명예사원으로서 직장 체험을 하고 가족과 함께 팝아트, 솜사탕...
AI 접목에 속도 내는 롯데…마트 수박·참외 '上品' 선별 2024-04-23 18:02:12
판단에 따라 AI 선별 시스템을 도입했다.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회원 데이터 기반의 자사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딥애드’에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생성형 AI를 활용하면 딥애드의 자체 데이터와 딥애드를 사용하는 업체의 데이터를 더욱 쉽게 결합할 수 있게 된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
'신동빈 특명' 뭐길래…계열사들 대대적 움직임 나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3 15:53:34
AI 선별 시스템을 도입했다. 같은날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회원 데이터 기반 자사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딥애드’에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생성형 AI를 활용하면 딥애드의 자체 데이터와 딥애드를 사용하는 업체의 자체 데이터를 더욱 쉽게 결합할 수 있게 된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