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영선은 '4조' 오세훈 "비용 몰라"…허세 공약 쏟아냈다 [공약가계부 분석] 2021-03-29 10:36:08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29일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자 공개 질의서 회신 내용을 공개했다. 박 후보와 오 후보의 총 공약 수와 소요 재원 등 공약 가계부를 질의하고 분석한 내용이다. 박영선 후보의 공약 수는 59개였다. 공약 이행에 필요한 2021년 재원은 4조483억원으로 제시했다. 다만 핵심 공약인 21분 생활권...
[기자수첩] 안철수를 의심하는 건 아니지만 2021-03-23 07:45:00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는 22일까지 매니페스토를 제출하지 않았다. 야당 후보 단일화를 위한 여론조사가 마감된 날까지 유권자들은 안 후보의 말들이 가진 목표와 시점과 방법과 순위를 확인하지 못한 채 무선전화에 응답해야 했다. 각 후보 캠프에 있어 매니페스토 실천 공약은 스무 쪽 남짓의 귀찮은 보고서일 수 있다....
이광재 사무총장 "서울시장 부동산 空약 난립…체계적 계획 내놓아야" [이슈플러스] 2021-03-22 18:31:42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사무총장> 네. 저희는 선거 때 후보들이 거짓말을 하지 않나, 이러한 것들을 검증하는 시민단체입니다. <앵커> 그렇군요. 굉장히 중요한 단체인데. 이번 선거에서 유권자들이 가장 민감한 문제, 또 주목하는 이슈는 무엇이라고 보시는지요. 또 이런 이슈에 후보들은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
방탄소년단, ‘I NEED U’ (Original ver.)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통산 30번째 2021-03-16 07:10:03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과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여야 통틀어 차기 대선후보군 선호도 1.2위 차지, 이재명 경기도지사 '공약 이행률 96.1%' 2021-03-11 09:25:25
14개 공약사업을 제외한 수치다. 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공약사업이 완료된 것만을 산정한 것이다. 반면 도의 자체 점검은 정상추진 중이라고 판단한 사업을 포함한 것으로 공약이행률과는 다소 차이가 발생한다. 도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의 공약실천계획서 및 공약이행 평가에서 지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SA)을 받은...
‘통산 3번째 대기록’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9억뷰 돌파 2021-03-10 16:21:02
각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과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9억뷰 돌파…통산 3번째 9억뷰 MV 기록 2021-03-10 10:40:04
각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과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로 첫 12억뷰 기록 2021-02-11 19:22:42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각 2억뷰를 넘긴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 등이 있다. 1억뷰를 넘는 뮤직비디오는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로 통산 2번째 11억뷰 뮤직비디오 달성 2021-01-13 16:15:09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각 2억뷰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과 각 1억뷰를 넘긴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LG전자, 온라인 CES서 혁신제품 공개…“편안한 홈 라이프 누리세요” 2021-01-10 11:59:16
매니페스토’ 영상을 포함해 신제품 뉴스, 전문가 대담,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상을 선보인다. 현지시간 11일과 12일에 각각 진행되는 CES 프레스 컨퍼런스와 LG 미래 기술 대담(LG Future Talk)도 실시간 방송할 예정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사상 첫 디지털 방식으로 개최되는 CES 2021을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