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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잠실점, 올해 대대적 리뉴얼…2027년 국내 첫 매출 4조원 시대 연다 2025-01-06 16:00:29
베이글뮤지엄 등 식음료 시설을 보강하고 대규모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유치했다. 실제로 최근 2년간 월드몰에 새로 입점 또는 리뉴얼한 매장은 100여개에 달하며 진행한 팝업은 600건을 넘어선다.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찾는 VIP를 위한 본관과 에비뉴엘에는 하이엔드 브랜드와 서비스를 보강했다. 특히 에비뉴엘...
2024년 상품개선 지원사업 '온라인 상품화',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2024-12-31 15:00:01
이 식당은 비건 카페 ‘거북이’, 비건 베이글 가게 ‘더 래빗’과 함께 지역 비건 식문화를 선도해왔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 진출과 상품화를 위해 필요한 패키지 디자인과 상세페이지 제작 등에 어려움을 겪던 중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돌파구를 찾았다. ‘남미플랜트랩’은 지원사업을 통해 자문과 디자인 컨설팅을 받으...
롯데 "잠실타운 매출 4조원 목표"…신세계 강남점과 1위 경쟁 예고 2024-12-26 17:45:53
런던베이글뮤지엄, 애플스토어 등 인기 K패션, 식음료,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도 대거 유치했다. 최근 2년간 롯데월드몰에서 연 체험형 팝업스토어는 600개가 넘는다. 타운화를 통해 내수의 한계에서 벗어나 외국인 관광객의 ‘성지’로 거듭난 것도 한몫했다. 롯데그룹은 잠실에 시그니엘호텔, 초고층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 잠실점, 연매출 3조 달성…"2027년 4조 목표" 2024-12-26 10:22:44
거듭났다. 대규모 공간에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런던베이글뮤지엄, 블루보틀, 애플스토어, 레고 플래그십 등 화제성 높은 브랜드와 F&B(식음료)를 유치했다. 최근 2년 간 월드몰에 새로 입점하거나 재단장한 매장은 100여 개다. 이 기간 진행한 팝업 역시 600개에 달한다. 최상위 고객을 위한 하이엔드 브랜드...
롯데백화점 잠실점 연매출 3조원 달성…"2027년 4조원 목표" 2024-12-26 06:00:01
이색 콘텐츠를 보강했다. 아더에러와 마르디 메크르디, 런던베이글뮤지엄, 블루보틀, 애플스토어 등 'K-패션' 브랜드와 F&B(식음료),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들이 자리 잡고 있다. 최근 2년간 월드몰에 새로 입점하거나 재단장한 매장은 100여개에 달하며 팝업도 600개 넘게 선보였다. 대단지 고급 주거 상권에 자리...
고물가 시달리던 유통가…초저가·복합몰로 뚫었다 2024-12-24 17:37:14
런던베이글뮤지엄, 무신사 등 국내외 소비자가 선호하는 업체는 기존의 질서를 뒤흔들었다. 대형 유통업체들은 임대료를 깎아주면서까지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앵커테넌트(핵심 매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유통업체들의 브랜드 유치전은 더 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더현대 서울, 루이비통·프라다 남성 매장 연다 2024-12-20 14:37:11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달 서울 서부 상권 첫 매장을 오픈한 베이글 전문점 ‘런던베이글뮤지엄’을 비롯해 아사이볼과 스무디로 유명한 ‘오크베리’와 ‘고디바 베이커리’, ‘하트 티라미수’ 등이 이번 MD개편 기간 입점을 완료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두산로보틱스, 런던베이글뮤지엄 맞춤형 협동로봇 개발 착수 2024-12-18 09:45:21
베이글뮤지엄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기업 엘비엠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생산공정 로봇 설루션 공동개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엘비엠은 생산 공정에서 직원들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제시하고 두산로보틱스는 해당 공정에 대한 맞춤형 협동로봇 설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특히 반복...
[게시판] 한미약품·베이글랩스, 디지털융합의약품 공동개발 2024-12-13 16:34:52
[게시판] 한미약품·베이글랩스, 디지털융합의약품 공동개발 ▲ 한미약품[128940]은 운동 중재 기반 디지털치료제 개발 기업 베이글랩스와 디지털융합의약품 공동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양사는 비만치료제로 개발되는 '에페글레나타이드'와 디지털치료기기를 접목한 비만 관리...
"내년 가맹 목표, 이미 채웠다"…K베이커리 북미 질주 2024-12-03 17:40:59
백화점’ 전략이다. 미국엔 도넛과 베이글 등 세부 품목만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가 많지만 여러 종류를 한꺼번에 취급하는 프랜차이즈가 거의 없다. 반면 한국 업체는 도넛, 베이글, 바게트,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한다. 할랄 시장도 정조준뚜레쥬르는 글로벌 외식업체 출신 전문가를 영입한 점도 가맹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