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월 한마디에 미증시↓..마이크론 '어닝 서프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4 08:22:13
- 총 12개 브랜드를 5개 세그먼트 로 구분해 차별화된 마케팅?유통망 확장 전략을 구사할 계획.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의 리드타임을 평균 7개월로 단축하였으며, 외부 생산도 적극 활용할 계획으로 90%에 달 했던 인하우스 생산 비중은 점차 축소될 전망. 법인 주도의 해외 확장뿐만 아니라 크로스보더 모델 을 병행해...
[2025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 2025-09-23 15:51:3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헬스 솔루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푸드올로지(FOODOLOGY)는 바쁜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일상을 위해 약사, 영양사, 건강관리사 등 전문가들이 제품 기획부터 상담까지 전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담는 것을 넘어, 성분이 체내에서 어떻게...
[게시판] 미래에셋證, 국립중앙박물관 '뮷즈' 제공 이벤트 2025-09-23 11:09:05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국립중앙박물관 기념품 브랜드 뮷즈(MU:DS)의 반가사유상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반가사유상의 고요한 미소와 깊은 사유를 담은 뮷즈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투자 여정에서 흔들리는 심리를 다스리고 차분하게 평정심과 균형감을 갖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취지라고 미래에셋증권은 설명했...
애플·엔비디아·금값 랠리...삼전 9만원 돌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3 08:24:34
등 중국 토종 브랜드들이 치고 올라오면서 중국 시장 점유율이 크게 후퇴했지만 아이폰17이 다시 애플의 점유율을 회복시킬 대항마가 될 것이란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1위를 달리던 애플의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토종 업체들에 밀리면서 10%로 추락했지만 아이폰17을 발판 삼아 재도약할 전망 #삼성전기 #비에이치...
[2025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광통신 제품 개발 생산 브랜드, 옵티코어 2025-09-23 03:38:02
옵티코어가 ‘2025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지속가능경영브랜드(윤리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옵티코어는 광통신 레이저 기술과 관련 시스템 기술을 바탕으로 광트랜시버와 광다중화장치 제품 및 관련 반제품·부품을 개발·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2016년 설립됐으며, 올해 AI...
‘비트코인과 스테이블코인의 미래, 그리고 이미지 전략’…2025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성료 2025-09-22 16:14:03
케데헌을 비롯한 K-문화의 성공도 비슷한 사례로 등장했다. 2025년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의 글로벌 소프트파워 지수에서 한국은 100점 만점에 60.2점으로 12위로 도약했다. 박 대표는 “한류의 성공은 ‘문화=브랜드’라는 전략 덕분이며 이는 기업 홍보에서도 일관된 스토리와 글로벌 소통으로...
"이 가격이 실화냐"…3년만에 가장 빠르다 2025-09-22 12:48:02
가격 상승의 또 다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허리케인, 가뭄 등 기후 재해가 오렌지, 소고기 가격을 밀어 올렸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소비자들 사이에선 양극화 현상이 심화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저소득층은 저렴한 소포장이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찾는 반면, 고소득층은 여전히 프리미엄 식품 소비를...
"마트서 사라졌던 '종이 쿠폰' 부활 이유가…" 무서운 경고 2025-09-22 12:24:30
저소득층은 소포장 상품, 가격이 저렴한 자체브랜드(PB) 상품 등으로 몰리는 반면 고소득층은 프리미엄 제품 등에 지출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 슈퍼마켓 체인 크로거는 2023년 일부 중단했던 종이 쿠폰을 부활시켰다. 소비자들이 식료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판촉 행사에 의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CNN은...
미국 식품 가격 뛰자…'종이 쿠폰'의 귀환 2025-09-22 12:01:48
저소득층은 소포장 상품, 가격이 저렴한 자체브랜드(PB) 상품 등으로 몰리는 반면 고소득층은 프리미엄 제품 등에 지출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 슈퍼마켓 체인 크로거는 2023년 일부 중단했던 종이 쿠폰을 부활시켰다. 소비자들이 식료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판촉 행사에 의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CNN은...
수이, '韓 공략 스테이블코인' 발표 예고…22일 '이스트포인트 서울' 참가 [이스트포인트 서울 2025] 2025-09-19 11:46:30
상장지수상품(ETP)도 있다. 21셰어스와 카나리 캐피털은 수이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출시를 신청했으며, 그레이스케일은 수이 기반 가상자산인 딥북(DEEP)과 월러스(WAL)의 신탁 상품을 출시했다. 글로벌 테크 기업들이 수이의 기술을 채택한 것 역시 고무적이다. 탈중앙화 광고 플랫폼 알키미(Alkimi)는 수이의 풀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