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용자 관심사 따라 검색 결과가 바뀐다 2024-07-08 17:20:00
캠핑용품’을 검색하면 서치피드에선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감성 캠핑용품점 같은 연관 단어의 검색 결과가 나온다. 지금까지는 성별, 연령 등을 기준으로 다른 콘텐츠를 제시했다. 반면 이번 테스트에선 이용자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취향에 맞는 추천 결과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축구선수 ‘손흥민’ 키워드를...
한국타이어, 15번째 ESG 보고서 발간…탄소감축 성과 담겨 2024-07-01 11:41:09
보호시설의 정원에 친환경 숲을 조성하는 '우리들의 숲' 프로젝트 등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도 진행했다. 보고서에는 타이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재활용해 신발, 롱보드, 캠핑용품 등 업사이클 제품으로 개발하는 '리무브'(re:move) 활동 성과도 담겼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3천300㎡(1천평) 규모 초대형 팝업 스토어 '캠핑 앤 모어'를 통해 600여종의 캠핑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코베아와 네이처하이크, 힐레베르그, 트로이 등 26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4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특별 할인가, 보상 판매, 선착순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 이마트 = 이번 주말...
361개 사회적기업 매출 5427억…'10-10클럽' 66개로 증가 2024-06-26 16:06:22
커피 찌꺼기 화분, 제로 웨이스트 교육용 키트, 업사이클 캠핑용품 등 10여개의 제로웨이스트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경북도는 지난해 383개 경북 사회적기업 중 조사에 참여한 361개 기업의 총매출액이 5427억원, 근로자 4100명으로 사회적기업 전환 전보다 매출액은 2.9배로, 근로자는 2.21배로 각각 증가했다고 ...
코바코 "휴가철 맞아 유통·아이스크림 광고 증가 예상" 2024-06-24 10:05:13
물놀이 아이템, 캠핑용품 등 여름 휴가철 관련 상품들의 신규 광고 집행을 광고비 증가 사유로 꼽았다. 업종별로는 커피,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16.7)과 치킨 프랜차이즈 등 '서비스(108.2)', 학습 도서 등 '출판(104.5)'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매체별로는...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등 먹거리와 생활용품은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해주거나 원플러스원(1+1) 행사로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오는 26일까지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한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행사에서는 등급 상승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포인트 적립...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오버나잇 시승은 캠핑과 차박을 테마로 해 차량에 캠핑 장비 설치 지원 등 1박 2일 동안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한다. △24시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장거리 시승은 여행이나 레저 활동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적합한 여행지 중심 코스로 차량용 커피 머신 및 쿨러백 등 여행 관련 굿즈 대여 서비스를 지원한다. △키즈&펫...
SSG닷컴, 여름 스포츠웨어·용품 기획전…최대 45% 할인 2024-06-10 08:43:26
나이키, 파인캐디, 타이틀리스트 등 인기 스포츠 의류·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스포츠 브랜드 라이브 방송도 3회 편성했다. 고객에게는 최대 12% 할인되는 쿠폰 3종을 제공하고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8% 청구 할인 혜택도 준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수상...
"요즘 이거 없으면 '왕따' 당할 판"…1020 '텀꾸' 열풍 [현장+] 2024-06-05 11:27:41
캠핑 용품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회사지만, 텀꾸 열풍으로 미국의 '젠지(Generation Z, 1990년대 중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들) 세대에게도 '핫'한 브랜드가 됐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텀꾸'를 10대들이 따라하기 시작했고, '스탠리컵(Staleycup)'이란 해시테그를 달고 자신이 직접 꾸민...
더네이쳐홀딩스 "독자 패션 브랜드로 해외서 승부" 2024-06-04 18:09:22
운영하는 월트디즈니와 2013년 캠핑용품 및 여행 가방, 2015년 의류 라이선스 계약을 잇달아 맺으면서 급성장했다. 2018년 1412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5484억원까지 불어났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현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에 이어 F&F의 ‘디스커버리’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2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