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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에이닷' 등 첨단 AI 서비스 총출동…"글로벌 AI 컴퍼니로 진화" 2024-04-16 16:34:24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분석해주는 시스템인 ‘리트머스 플러스’도 있다. SK텔레콤은 미래 AI 인프라의 핵심 중 하나로 꼽히는 AI 데이터센터(DC) 관련 주요 기술도 시연한다. 차세대 데이터센터 열관리 방식으로 평가받는 ‘액체·액침 냉각’, AI DC 관리 솔루션 및 클라우드 보안 기술 등 데이터센터의 효율적 관리와 운...
'나솔' PD 측 "아빠 찬스? 딸 자막 전담…억대 재방료 탐한 적 없다" 2024-04-11 09:30:49
ENA·SBS플러스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연출하는 남규홍 PD가 작가 명단에 자신과 딸의 이름을 올려 억대 재방료를 갈취하려 했다는 의혹 관련 반박에 나섰다. 남 PD가 이끄는 촌장엔터테인먼트는 10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남 PD의 자녀가 스크롤에 올라간 이유는 그가 작가 역할을 했기 때문"이라고...
화제의 그 시리즈…삼성증권 'ETF 찍먹 시즌3' 공개 2024-03-28 14:56:12
꼽기도 했다. 이외에도 고태훈 에셋플러스운용 본부장은 "역사적 저평가 수준에 도달한 중국의 일등기업이 재정립하는 것을 놓치면 안된다"고, 조상준 타임폴리오운용 부장은 "VR·AR 서비스 확대 및 우주관련 산업의 성장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성인 키움투자자산운용 부장은 "발빠른 단기 투자와 긴...
보험사 절판마케팅 점입가경…1인실 입원비 특약 '1+1' 판매 2024-03-27 17:58:43
영업 현장에서는 1인실 입원비 특약을 두고 ‘원 플러스 원(1+1)’ 판매까지 등장했다. 손해보험사가 판매하는 상품과 생명보험사 상품을 함께 묶어 판매하는 식이다. 1인실 입원비 특약을 판매 중인 손해보험사들은 업계 합산으로 보장 한도를 관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삼성화재에서 1인실 입원비 특약(하루 60만원 보장)...
"몰빵 금물…분산·적립식 투자로 안정성·수익률 모두 챙겨라" 2024-03-20 16:26:12
수익률은 플러스”라며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시장에선 목돈 투자보다 적립식 투자가 안전하면서도 수익률이 높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올해는 경기 침체가 예상되는 만큼 위험자산에 투자할 때 보다 신중해야 한다는 지적도 제기됐다. 오경석 신한PWM 태평로센터 PB팀장은 “올해는 주요국의...
은행·저축은행·상호금융서 목돈 모으기…"고금리 적금 찾아라" 2024-03-20 13:42:22
플러스적금’ 등도 연 3.6%로 비교적 높은 금리에 가입할 수 있다. 돈을 한꺼번에 맡기는 예금의 경우 전북은행 ‘JB 다이렉트예금통장’이 연 3.8%로 1금융권에서는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만약 1000만원을 맡긴다면 세후 32만1480원의 이자를 손에 쥘 수 있다. 수협은행 ‘헤이(Hey)정기예금’(연 3.72%), 광주은행...
“자연자본 공시 선언 기업 4곳 불과…생물다양성 위험, 사업에 반영해야” 2024-03-06 06:00:20
물에 대한 영향과 의존도를 공개하라는 투자자와 금융 규제 압력에 기업이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높아지는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고 비용이 늘어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탈탄소 전략과 마찬가지로 생물다양성 손실을 멈추고 플러스로 전환하는 네이처 포지티브 경영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성장주 VS. 가치주…"3월에는 둘다 보세요" [마켓플러스] 2024-02-29 18:24:01
플러스입니다. 지난 26일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이 발표되면서 "이제는 성장주다", "아니다 가치주의 흐름은 괜찮다" 투자자들 사이에선 의견이 분분했죠? 증권가에서는 가치주와 성장주 둘 중 하나를 선택해 포트폴리오를 짜기보단 각각 선별적인 대응에 나서라는 조언을 내놓았습니다. 먼저, 가치주 종목은 3월 주총...
[단독] 통신요금 다음은 OTT…정부, 구독료 인하 압박 2024-02-14 18:26:03
치솟는 OTT 구독료를 낮출 방안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행하라는 게 핵심이다. 과기정통부는 주요 OTT 구독료 실태를 취합하고 인하 요인을 알아보는 작업에 들어갔다. 최근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이 구독료를 줄줄이 올렸다. 인상 폭은 20.3~43%다. 올해 들어 월 1만원 이하 요금제를 찾아보기 어려워졌다...
[단독] 정부, 넷플릭스·티빙 등 OTT 구독료 인하 압박 나선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2-14 16:45:18
치솟는 OTT 구독료를 낮출 방안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행하라는 게 핵심이다. 과기정통부는 주요 OTT 구독료 실태를 취합하고 인하 요인을 알아보는 작업에 들어갔다. 최근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이 구독료를 줄줄이 올렸다. 인상 폭은 20.3~43%다. 올해 들어 월 1만원 이하 요금제를 찾아보기 어려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