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관광공사, '관광두레 리더스 안테나숍' 운영 2019-06-24 10:02:28
자립 운영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안테나숍 행사장에서는 관광두레 리더스 주민사업체의 상품이 전시되고, 지역 특산물과 지역 예술가의 수공예품 등이 판매가보다 20% 내외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자녀 동반 관광객을 위해 화관 만들기, 백제소원 향기탑 만들기, 스타킹 브로치...
벤처기업 와이에스티, 베트남 후에왕궁에 VR센터 열어 2019-06-23 15:46:33
시작했다. 전 대표는 “단순 공간 재현에서 더 나아가 스토리텔링을 통해 왕과 왕비 등 당시 왕궁의 생활상을 vr기술로 재현하는 2단계 고도화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클룩,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와의 공동 마케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남북 넘어 中·러시아·유럽 잇는 자전거 여행상품 만들고 싶어요" 2019-06-23 15:35:23
오르고 만족한 고객들이 알아서 회사를 홍보하는 구전 마케팅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노 대표는 “지역을 대표하는 자전거여행 코스와 상품을 개발하는 작업도 진행 중”이라며 “울릉도 등 섬 자전거여행,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자전거를 타는 부자라이딩 등 앞으로 다양한 테마 자전거여행 상...
관광마케팅, 1020세대 주목하자 2019-06-16 14:53:15
때문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44개국 100명으로 구성된 외국인 서울관광 홍보단 ‘글로벌 서울 메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서울에 거주하는 1020세대다. 거주자라는 점을 십분 발휘해 서울 구석구석을...
킨텍스, 세계 마케팅어워즈 1위 2019-06-16 14:33:38
여행의 향기 [ 이선우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가 세계 86개국 800여 개 회원을 보유한 국제전시연맹(ufi)이 주관하는 세계 마케팅어워즈에서 1위에 올랐다. 전시 기획과 운영, 마케팅 능력 등 최고의 전시기업을 뽑는 세계 마케팅어워즈는 전시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이번 시상식에서 킨텍스는...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밀크바오밥, 영양 가득 저자극 헤어케어 솔루션 2019-06-04 14:51:00
뿐 아니라, 향수 못지않은 고풍스럽고 우아한 향기까지 지녔다. 특히 밀크바오밥 샴푸는 안정적으로 두피를 관리하는 데 최적화된 PH5.5 약산성 헤어케어 제품으로, 두피의 장벽 강화와 진정, 알칼리성 세균 억제, 윤기 부여, 지속적인 보습, 영양 공급 등에 도움을 준다. 섬세하고 부드러워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뱅네프 생토노레, 프랑스 240년 전통의 향 담아 2019-06-04 14:48:00
▲세정 후 6시간 향기 지속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현재 뱅네프 생토노레는 프랑스 파리 300년 역사의 생토노레 약국, 뉴욕 맨해튼 5번가 부티크, 국내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12개국 수출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호텔·영화관·쇼핑몰·공항…딱 어울리는 향기를 팝니다" 2019-06-03 17:34:43
향기마케팅업체 '센트온'공기 정화·살균+향기관리 '에어케어 패키지' 하반기 출시 [ 김정은 기자 ] 서울 삼성동 코엑스 등의 메가박스 프리미엄 상영관 ‘더 부티크’에 들어서면 향긋한 과일 냄새와 이국적인 향기가 어우러져 코를 사로잡는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사진)는 “부티크 호텔을...
다음 달 6~9일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2019-05-19 14:46:18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도록 마케팅 툴도 제공한다.올해 박람회에서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인바운드 트래블마트가 열린다. 국내외 업체끼리 네트워크를 마련하는 스탠딩 미팅과 관광상품 공개 프레젠테이션도 연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 여행사와 지자체 등이 참가하는 인트라바운드...
"베트남 화장품시장, 기능성·체험마케팅·온라인으로 공략" 2019-05-10 14:47:18
11%, 향기용품이 10%를 보이고 있습니다. 베트남 인구 중 19~40세 여성이 2500만명이고 이들 중 한주에 4회 이상 메이크 업을 하는 여성 비율이 40%로 빠르게 늘어 나고 있어 기초 및 색조화장품 시장이 커질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곳은 세계적 브랜드들의 각축장이다 보니 한류의 장점인 신뢰와 친밀감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