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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한국IBM ; 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 ; NH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 등 2013-01-24 16:58:06
이계성▷문화로지점 양종인▷서둔동지점 강영재▷송죽동지점 권성기▷수원역지점 임승택▷수원연무지점 김정훈▷수원영통지점 이석호▷신매탄지점 유영희▷율전지점 오성환▷조원동지점 김경식▷시화공단지점 이찬오▷시화공단중앙지점 김현수▷시흥옥구지점 임채식▷정왕동지점 박길수▷선부동지점 김병일▷안산단원지점...
"마음을 읽는 기계, 머지않은 미래에 등장" 2013-01-23 16:59:36
문화와 콘텐츠 △미디어와 정보통신기술(ict) △정부와 도시 △교육과 의료 등 6개 부문, 26개 전문영역의 미래를 다루고 있다. 글렌 회장은 책의 제1장에서 “지하수 고갈, 식량·물·에너지값 상승, 인구 증가, 자원 고갈, 기후 변화, 테러, 질병 변화, 재난·재해 등으로 인해 앞으로 10~20년 안에 지구촌은 수십억명이...
이건산업, 솔로몬군도 서부 주지사 초청… 지역개발 모색 본격화 2013-01-23 10:01:50
간 경제 문화 교류는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신인섭 솔로몬법인장은 “이건산업은 솔로몬군도에서의 해외조림 사업으로 국내 목재 수급을 안정시켰고 탄소배출권 확보를 추진해왔다”며 “이건산업은 이러한 활동으로 높아진 국가 경쟁력과 20년 동안 솔로몬군도와 장기적 교류로 쌓은 신뢰 관계를 통해 앞으로도...
정부 하부조직개편안 발표…미래창조과학부 복수 차관 2013-01-22 16:43:30
행정안전부의 가가정보화기획 업무, 문화체육관광부의 디지털콘텐츠와 방송광고, 지경부의 ict연구개발 등을 넘겨받게 됐다.ict전담차관 소관은 현재 방통위의 방송통신융합 및 진흥기능, 행안부의 국가정보와 기획, 정보보안 및 정보문화기능을 이관한다. 방통위는 현재와 같이 방송의 규제기능을 담당한다.해양수산부에는...
[Travel] 잘차흐 강변 따라 흐르는 선율…눈과 귀 온통 모차르트에 홀리다 2013-01-20 16:56:27
대부분 구시가지에 몰려 있다. 수많은 문화명소가 밀집해 있다보니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다. 잘츠부르크 시내를 관통하는 잘차흐강 위에는 7개의 다리가 놓여 있다. 강변을 따라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있고, 이 자전거 도로는 300여㎞ 떨어진 빈까지 이어진다. 잘차흐 강변과 구시가지 안의...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외교통상부라든지 정부 기관에서 문화행사를 밖에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세 가지 카테고리가 있고 그렇게 해외 행사를 저희가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교수> 그러면 국내 탑 PCO들과 달리 해외 행사를 중점적으로 하게 되는 계기는 특별히 있었나요? 김민석 더마이스월드와이드 대표> 네,...
직원 90% '강추'해야 투자…배급 영화마다 '흥행 홈런' 2013-01-18 17:17:34
안될 자원이기 때문이다. 울릉도 여행길에서는 전날 마신 술로 인해 뱃멀미로 함께 고생했던 추억을 공유한다. 좋은 날씨 덕분에 독도까지 가서 말로만 듣던 독도수비대를 봤을 때 직원들은 특별한 감회에 젖었다. 김 사장은 “단체여행 문화는 직원 간, 혹은 팀 간 경계를 뛰어넘어 소통을 원활하게 촉진시키는 좋은...
[기업은 우리의 친구] 기업 사회공헌 3조원 넘었다는데…反기업 정서 아직도? 2013-01-18 10:00:22
기부,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포털을 운영한다. 또 스마트폰 앱을 기부해 it 불평등을 해소하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sk(주)는 사회적 기업 ‘행복나래’를 통해 소모성 자재 구매대행(mro)을 맡고 있는 자회사인 ‘mro코리아’를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했다. 대우증권은 다문화 가정 외국인 여성들이 한국 문화에 잘...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도전자 모두 승자가 되는 축제…그래서 더 특별한 올림픽 2013-01-17 15:35:07
출전자뿐만 아니라 선수 가족, 운영인력, 자원봉사자 등 참가자 전원이 주인공으로 부각되는 대회를 지향하고 있다. 폐회 후 일상으로 돌아가 지적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운영인력이나 봉사자, 관객이 주연인 셈이다. 이런 의미에서 대회 슬로건은 ‘함께 하는 도전(together we can)’으로...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레일, 입장권 판매 일등공신…스페셜패스 3만장 팔아 2013-01-17 15:31:24
문화 체험 제공 코레일이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철도를 활용한 관람객 유치 등 후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코레일은 대회 입장권인 ‘스페셜 패스’를 서울역, 용산역, 청량리역 등 전국 주요 철도역 여행안내센터 23곳에서 판매한다. 1만원짜리 입장권으로 강원도 주요 관광지에서 최대 15만원 상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