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죠 열애 공개, 여자친구는 38kg 아담한 체구 "동네오빠에서… " 2013-04-10 08:19:30
한편 빅죠는 숀리와 그룹 몬스타불식스를 결성해 4월15일 신곡 '에너지 드링크'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숀리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2013 만우절, 농담부터 농담같은 비보까지…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빅죠 열애, 170Kg인 그는 누구....? 2013-04-09 17:19:22
지난해에는 유명 트레이너 숀리를 만나 6개월 만에 100kg을 감량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숀리와의 인연이 계속 이어져 최근 몬스터불식스 듀오를 결성, 신곡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어 오는 15일에 정식 발표를 앞두고 있다. 빅죠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죠 열애, 축하축하”, “빅죠 열애, 짝...
빅죠 열애 “130kg 차이 미모 여친.. 예쁘고 착해” 2013-04-09 16:12:00
유명 트레이너 숀리를 만나 6개월 만에 100kg을 감량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숀리와의 인연이 계속 이어져 최근 몬스터불식스 듀오를 결성, 신곡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어 오는 15일에 정식 발표를 앞두고 있다. 빅죠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죠 열애, 대단하다”, “빅죠 열애, 짝 나와서...
운동 효과 1.5배 더하는 ‘파워 에너지 데이’? 2013-03-27 08:30:02
주는 것. 특히 리차지 에너지는 타 에너지 드링크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운동을 하며 섭취해도 부담이 낮다. 월드짐 회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40%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이너가 없더라도 보다 손 쉽게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리차지 에너지의 모델인 투엑스(two...
레몬 디톡스와 깔라만시 디톡스, 평소 허약체질이라면 건강 되찾은 후 하세요. 2013-03-25 13:34:25
효과적이다. 다만 레몬 디톡스는 드링크에 관한 부작용은 없지만, 프로그램이 칼로리 제한을 통해 진행되다 보니 평소 허약체질이거나 호르몬계통의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건강을 되찾은 후 진행하는 편이 좋다. 또,한 레몬 디톡스 프로그램 이후 보식을 제대로 거치지 않고 바로 일반식을 하게 되면 섭취하는...
일양약품, 신약성과·중국매출 '주목'-한화證 2013-03-18 07:36:03
했다.그는 "이는 인삼과 구가자 추출물을 함유한 자양강장 드링크 원비디와 전문의약품의 매출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라며 "백혈병치료제 '슈펙트'와 ppi치료제 '놀텍'의 기술수출, 중국 내수 매출 확대 등을 감안하면 주가는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박카스 신화 우리도"…제약사, 드링크 대전 2013-03-17 17:10:46
순 없지 않나.’국내 상위 제약사들이 잇따라 드링크 제품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지난해 정부의 일괄 약가 인하로 악화된 수익성 개선을 위해 드링크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나선 것이다. ‘박카스’ 학습효과도 한몫하고 있다. 올해 출시 50년을 맞는 동아제약의 ‘박카스’는 지난해 170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웬만...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 가면 “훈남훈녀가 노란장미를 드려요” 2013-03-14 17:55:29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온마음드링크, 웰컴플라워, 온마음도우미 등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온마음서비스는 사내 홍보모델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포스코건설이 자체사업으로 진행하는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에 대한 강한 의지도 담고 있다.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 '모델' 파견 2013-03-14 12:45:02
당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온마음드링크, 웰컴플라워, 온마음도우미 등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내 홍보모델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온마음서비스는 모델하우스 개관전 미리 와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는 ‘온마음드링크’를...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즉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고 레드불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맛은 무시하고 운동 후 피로가 몰려올 때, 밤새워 일하거나 공부할 때, 클럽 등에서 밤새 놀 때와 같은 특정한 상황에 필요한 음료라는 점에만 초점을 맞췄다. 청량음료 및 스포츠 음료시장과 겹치지 않는 새로운 영역을 만든 것이다. 제품 개발 후에는 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