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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큐브, 금융권 내부통제 강화 '수혜' 기대 2013-07-15 09:12:20
전자금융기반 시설 보안을 강화하는 대안으로 자사의'서버보안 및 통합계정권한관리 솔루션'이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15일 밝혔다.금융당국은 금융전산시설의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전산시스템 운영자들이 홈페이지 등 공개용 서버 뿐만 아니라 모든 전산시스템에 접근 시 ic카드, 지문인식, otp 등을 활용한...
알뜰폰도 음성통화 무제한 2013-07-11 17:19:54
대거 선보인다고 11일 발표했다. 에넥스텔레콤은 15일 자사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간(망내) 통화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7종을 내놓는다. 망외(다른 회사 가입자와 연결) 음성통화 185분, 데이터 1.5기가바이트(gb)를 쓸 수 있는 ‘망내 무제한 45’ 상품의 요금은 2년 약정 기준 월 2만원이다. 같은 조건의...
[책마을] 궂은 날씨에도 자라는 새싹처럼…위기에도 기업은 성장한다 2013-07-11 17:09:04
그런 사례다. 따라서 고가 사치품을 파는 기업이라면 이들 국가의 최상층 부자들을 겨냥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세계화를 추구하는 동시에 현지 국가의 기업 풍토를 존중하는 글로컬라이제이션, 지속적인 도시화와 사회기반시설 확충, 녹색경제의 가속화, 소비자 역량 강화, 급변하는 사회적 가치와 새로운 집단의 대두,...
2013 상반기 패션계 이슈는? ‘걸어 다니는 광고우먼’ 2013-07-05 10:46:24
대통령이 들고 다니던 회색 가방이 고가의 명품이 아니냐는 ‘명품 가방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국내의 한 영세업체가 만든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논란은 일단락되는 에피소드를 낳기도 했다. ‘박근혜 브로치’는 지갑과 가방을 잇는 패션 아이템의 화두다. 모노톤이나 원 컬러로 포인트를 둔 재킷...
“이제 슈즈도 SPA?” 슈펜 등 슈즈 SPA브랜드 확대, 과연 通할까? 2013-06-20 14:12:02
경우 고가의 백화점 브랜드와 저가의 동대문시장 상품이 대부분으로 선택의 폭이 적은 것이 사실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 적당한 퀄리티를 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만한 브릿지 아이템이 없다는 것. 의류는 기존의 spa 브랜드가 충족시켜주고 있지만 슈즈나 액세서리는 부족했던 것이...
캠퍼들의 축제, 2013 코리아오토캠핑쇼 2013-06-05 18:24:57
용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참가 업체들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올해 8천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캠핑 용품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소비자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색있는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인터뷰: 김성현 블랙야크 레저사업부 차장 -"요즘 캠핑이 인기를 얻으면서 대형화 텐트 많이 찾고...
이랜드, 아웃도어 멀티숍 '루켄' 론칭 2013-06-03 09:01:39
‘루켄’을 3일 론칭했다. ‘루켄’은 자사 제조유통일괄회사(spa) 기획 상품과 국내에서 전개 중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편집해 매장을 구성했다. 이랜드는 이번 론칭에 대해 "고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합리적 가격의 브랜드를 원하는 소비층이 더욱 크게 증가해 가격거품을 제거한...
학부모 "자녀 특목고 진학, 자사고보다 외고 선호" 2013-05-23 09:59:35
선호도는 지난해(28%)보다 10.2%포인트 올랐다. 지난해 가장 선호하는 특목고였던 자사고(41.6%)는 올해 32.9%에 그쳐 선호도 38.2%를 기록한 외고에 밀렸다.과학고는 9.7%에서 11.4%로 1.7%포인트, 국제고는 3.4%에서 4.5%로 1.1%포인트 상승했다.개별 선호학교는 용인외고(8.8%)가 1위였으며 대원외고(6.1%) 하나고(5.2%)...
삼화페인트, 미국 아토피 인증 2013-05-22 15:09:15
삼화페인트(사장 김장연)는 자사 페인트 제품 ‘더 클래시 아토프리’가 최근 미국 천식알러지협회(aafa)의 아토피 알러지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미 천식알러지협회에서 인증받은 것은 국내 페인트 업계 최초이며 이 제품은 올해 초 국내에서도 아토피 알러지 인증을 받았다”고 말했다....
도전나선 로만손…이번엔 향수 2013-05-07 17:24:08
향수를 자사의 주얼리·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의 ‘퍼미니쉬’라는 향수제조 기업과 손을 잡았다. 김 사장은 “원가를 낮추려면 인공향을 넣어서 만드는 게 보통인데 쥬는 천연원료만 쓰기 때문에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