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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사를 다시 위대하게"…중학개미 '싹쓸이' 나섰다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10-21 21:00:04
의미다. 금융정보업체 AAstock에 따르면 전날 알리바바의 전체 거래액 대비 공매도 비중은 13.44%로 지난달 말 15.08%보다 1.64%포인트 감소했다. 지난달 29일엔 공매도 비중이 23%를 웃돌았으나 최근 주가가 소폭 주춤하자 공매도 세력도 약화하는 분위기다. 3분기 실적은 다음달 중순께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2분...
"7000억 투입해 거래액 40조"…G마켓, 부활 신호탄 쏜다 2025-10-21 17:39:49
열고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의 거래액을 5년 안에 두 배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현재 거래액 규모는 G마켓 15조원,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5조원 수준이다. G마켓은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인터내셔널이 설립한 합작법인(JV) 그랜드오푸스홀딩의 자회사로 편입된 후 이날 처음으로 구체적인 전략을...
신세계-알리, 역직구 올인…G마켓에 7천억 투입 2025-10-21 17:26:05
했습니다. 내년 7,000억원을 투자해 5년 안에 해외 거래액 1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보도에 이지효 기자입니다. <기자> 전부 다 바꾸겠다는 G마켓의 핵심은 '글로벌'입니다.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소비자가 국내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역직구'를...
알리바바와 손잡은 G마켓, 7000억 쏟아붓는다…"오픈마켓 1등 되찾을 것" 2025-10-21 16:05:21
거래액을 기존(20조원) 대비 2배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셀러 성장=기업 성장’ G마켓, 판매자 지원에 5000억 투입G마켓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G-Market=글로벌-로컬 마켓’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국내외 시장을 잇는 대표 e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다. 이를 위해 내년 한...
[단독] '고민시' 스킨케어 몰바니, 무신사 입점한다 2025-10-21 15:09:57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패션 부문에서 축적한 성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잠재력 있는 신진 뷰티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육성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몰바니는 지난달 CJ올리브영의 대표 할인 행사 ‘올영세일’에 참여했고,...
지마켓 "5년내 거래액 두배 이상으로…연간 7천억원 투입"(종합) 2025-10-21 14:12:19
이커머스로 부활" 5년 내 역직구 연간 거래액 1조원 달성·신규고객 수억명 확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G마켓(지마켓)이 5년 안에 거래액을 지금의 두 배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내년부터 연간 약 7천억원을 투입해 셀러(판매자) 경쟁력을 기르고 국내와 해외 사업을 확장하기로 했다....
지마켓 "5년 내 거래액 두배 이상으로…연간 7천억원 투입" 2025-10-21 11:30:00
이커머스로 부활" 5년 내 역직구 연간 거래액 1조원 달성·신규고객 수억명 확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G마켓(지마켓)이 5년 안에 거래액을 지금의 두 배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내년부터 연간 약 7천억원을 투입해 셀러(판매자) 경쟁력을 기르고 국내와 해외 사업을 확장하기로 했다....
'라이온즈 자켓' 품절이라는데…MZ 여성들 '인기 폭발' 뭐길래 2025-10-21 10:15:44
전년 대비 거래액이 58% 늘었다.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한화이글스와 세터의 콜라보 제품은 구매자의 62%가 여성으로 나타났다. 크림 관계자는 "크림의 협업은 굿즈 제작에서 나아가 스포츠와 패션이 만나는 새로운 문화를 기획하는 과정"이라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29CM "DDP디자인페어에 닷새간 3만명 방문…온라인 거래액도↑" 2025-10-21 08:49:59
방문…온라인 거래액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29CM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린 홈·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시회 'DDP디자인페어'가 닷새간 3만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DDP디자인페어는 29CM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주최한 행사로 국내외 인테리어·리빙 브랜드...
"가을장사 터졌다"…쌀쌀해지자 매출 폭발에 '훈풍' 부는 곳 [트렌드+] 2025-10-21 08:30:04
등 ‘트레이닝 재킷’ 관련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0% 급증했다. ‘후드 집업’, ‘레더(가죽) 재킷’ 관련 거래액도 각각 46%, 45% 늘었다. W컨셉 역시 가을 의류 매출이 30% 증가해 데님 팬츠(115%), 블라우스·셔츠(47%), 카디건(45%), 긴팔(32%) 등 가을철 대표 품목들이 전반적으로 판매 호조였다. 이 같은 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