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직자 10명 중 6명 “AI 채용 부담스러워” 2021-01-05 09:54:00
‘피부관리 등 외모 개선(17.6%)’ 등의 답변이 이어졌다. 또, 이들 중 38.8%는 AI 채용에 대비하기 위해 ‘취업 준비 시간이 늘었다’고 답했으며, 13.0%는 ‘비용이 늘었다’고 응답했다. 22.7%는 ‘시간과 비용이 모두 늘었다’고 말했다. AI 채용에 대비하기 위한 비용을 주관식으로 묻자, 월평균 ‘7만...
"K팝 스타처럼 하얗게"…中 남성, 화장품 100만원어치 싹쓸이 2020-12-11 16:00:58
초 출생)를 겨냥한 중국의 남성 스킨케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11일 보도했다. 관련 스타트업들은 자금 조달을 위해 로레알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에 과감히 문을 두드리고 있다는 전언이다. 로이터통신은 24세 청년 후 준루씨의 사례를 들었다. 상하이 교육업계에서 근무하고 있는 그는 대학생 때부터...
‘일석다조’ 멀티케어의 시대 2020-12-07 11:38:00
피부 장벽이 두꺼운 남성은 스킨케어 과정을 몇 차례 생략해도 별 문제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나눠 덧바를 필요 없이 스킨, 로션, 에센스 등 기초 라인이 혼합된 멀티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한결 정돈되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 맨 리차징 올인원 플루이드 민들레 타우린, 카페인,...
운동 효과 높여주는 리웨어스 EMS 레깅스, 12월 2일 와디즈 펀딩 시작 2020-12-01 16:01:19
일체형 구조로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 피부에 불쾌한 자극을 주지 않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과 소재도 돋보인다. 수많은 EMS 트레이닝 장비들은 전기 자극을 통한 운동효과는 충분했지만 불편한 착용감, 심미성으로 일상생활 속에서의 사용은 불가능에 가까웠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사해소금 함유 셰이빙 크림 출시 2020-12-01 15:55:24
잡아주어 정밀한 면도를 도와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은 멋을 아는 그루밍족 남성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줄 것”이라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시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인기가 늘어나고 옴니채널(온·오프라인 연계)이 활성화되는 등의 변화가 나타난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 1위 H&B CJ올리브영은 올해 시장 경향을 보여주는 키워드로 '무빙(M.O.V.I.N.G)'을 제시했다. 올리브영이 23일...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기초 화장품 분야에선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색조 화장품에선 마스크에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지속력'을 지닌 제품이 주목받았다.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경향이 나타난 가운데 화장품도 즉시 배송 수요가 늘어나며 올해...
핸드크림 손 세정과 보습을 한번에 `클림` 신제품 출시 2020-10-30 16:33:07
않은 크기로 제작된 클림은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여성들뿐만 아니라, 그루밍족인 남성들도 모두 사용을 할 수 있을 만한 제형과 향 또한 상큼한 과즙의 향을 그대로 담아 인공적이지 않은 피치향과 남성 여성의 호불호가 적은 중성적이면서 포근한 느낌을 주는 파우더리향 구성되었다 현재 스마트...
CJ올리브영 "남성 피부 고민 1위는 여드름·기름기" 2020-10-12 10:42:27
면도 등으로 인한 피부 마찰(55.8%) 모공·블랙헤드(54%), 냄새(50.6%), 피부 톤(49.6%) 등도 남성들이 신경 쓰는 피부 문제로 나타났다. 또 응답자 중 74%는 '평소 외모 관리나 그루밍(grooming. 몸치장)에 관심이 높다'고 답했다. 45%는 계절이나 피부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른 상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소녀들의 교육 강화에 대한 약속 재확인 2020-10-12 09:26:59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